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강남 직결 역세권 아파트 '천왕역 모아엘가 트레뷰' 시행사 보유분 특별 분양

    입력 : 2025.11.26 09:00

    [땅집고] 서울 구로구 오류동 일대에서 ‘천왕역 모아엘가 트레뷰’가 분양 중이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6층, 4개동 총 440가구 규모다. 일반분양은 전용면적 67~84㎡ 140가구다. 단지 내엔 구립어린이집과 구립도서관, 독서실, 북카페, 키즈룸, 피트니스센터, GX룸 등 커뮤니시설을 갖췄다.
    [땅집고] 천왕역 모아엘가 트레뷰.

    단지는 지하철 7호선 천왕역까지 걸어서 1분 거리다. 역세권 입지다. 단지가 위치한 구로구 오류동 인근엔 약 15만명의 근로자가 근무하고 있는 구로디지털단지 및 가산디지털단지가 조성돼 있다. 7호선을 타면 가산디지털단지와 구로디지털단지까지 각각 10분,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고속터미널 등 강남권도 3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천왕역에서 한 정거장 거리의 온수역으로 가면 서울 지하철 1호선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서울 구로구·금천구와 광명시를 아우르는 매머드급 상업시설인 광명전통래재시장이 가깝다.

    단지 인근에 대곡소사선과 신구로선 등 다수의 철도사업이 예정되어 있는 것은 물론 GTX-B노선(예정)도 가시화되고 있다. 남부순환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을 이용한 자가용 이동도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오류남초 및 병설유치원, 오남중학교, 우신중고교, 세종과학고 등 다수의 초중고교가 위치해 있다. 대형마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시네마 등 상업·문화시설은 물론 천왕파출소, 오류보건소, 구로우체국 등도 가깝다. 다수의 관공서가 위치해 있다. 또한, 천왕산, 개웅산이 인접하다.

    ‘천왕역 모아엘가 트레뷰’는 즉시입주가 가능한다. 발코니 확장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2년 실거주 의무가 없고, 전세 투자도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부동산 시장 수요자들이 ‘똘똘한 한 채’로 몰리고 있다”며 “서남권 대표 직주근접 입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했다. /hongg@chosun.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