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입주자 호평 속 사전점검 마쳐

    입력 : 2025.11.14 10:01 | 수정 : 2025.11.14 10:02

    [땅집고] 대우건설이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이틀 동안 전남 광양에서 진행한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를 마쳤다.

    대우건설은 이번 사전점검 행사에 입주 예정자 뿐만 아니라 이례적으로 일반 고객까지 초청했다. 단지 내 카페테리아에서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음료를 제공하고, 골프 클럽에서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하는 등 다수 체험형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에 푸드 트럭을 배치해 어묵 등 음식을 제공하고, 어린이들에게 캘리그라피, 헬륨 풍선을 나눠주는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땅집고] 전남 광양시 일원에 들어서는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대우건설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과 조경 특화 설계도 행사 행사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기며 상상력과 모험심을 키울 수 있는 그린스퀘어, 물놀이터, 캠핑 포레스트, 석가산 등 가족 친화형 커뮤니티 시설 등 아름답고 실용적인 조경 공간이 호평을 받았다.

    이 단지는 992가구 규모에 세대당 평균 1.41대의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대중교통보다 자가용 중심의 생활권이 많기 때문에 차량 2대 이상을 보유한 가구가 점차 늘어나면서 넉넉한 주차 공간을 마련하자는 취지에 부합하는 설계라는 평가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는 일부 잔여 세대에 한해 입주 기간에 따른 다양한 계약 혜택을 제공하는 등 실수요자의 부담을 대폭 완화해 분양 진행 중이며, 입주 전 마지막 한채까지 완판을 목표로 하고 있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는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59~105㎡ 992가구의 대단지다. 이 아파트는 분양 당시부터 물놀이터와 캠핑 포레스트 등 입주민의 여가와 휴식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가족 친화형 커뮤니티 특화 단지로 주목을 받아왔다. 견본주택은 전남 광양시 광양읍 전남도립미술관 맞은편에 있다. /mjbae@chosun.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