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962가구 '청주 롯데캐슬 시그니처' 14일 특별공급 개시

    입력 : 2025.10.03 09:00

    [땅집고] 롯데건설이 충북 청주에 선보이는 '청주 롯데캐슬 시그니처' 완공 후 예상 모습. /롯데건설

    [땅집고] 충북 청주 흥덕구 강서동에 들어서는 ‘청주 롯데캐슬 시그니처’가 이달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15일에는 1순위, 16일에는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2일, 정당 계약은 11월 3일부터 5일까지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최고 29층, 총 10개 동, 전용 67㎡~84㎡로 이뤄진 962가구 규모다. 이중 459가구를 일반분양한다.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발코니 확장 시 주방가구 및 장식장 등 무상 제공 등 혜택을 제공한다.

    ‘청주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커넥트 현대와 롯데아울렛, 롯데마트, NC백화점 등 청주의 주요 상업·문화 시설을 이용 가능하다. 강서초와 서현초, 서현중 등 학교도 인근에 있다.

    이 단지는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 배치를 했다. 중앙광장과 녹지공간 등 자연을 누리는 공간을 포함해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있다. KTX·SRT 오송역, 청주공항, 청주 고속·시외버스터미널도 이용 가능하다. 강서IC, 청주IC, 서청주IC, 제2순환도로도 인접하다. 충청권 광역급행철도 CTX(예정)도 예정돼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청주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브랜드와 입지, 규모, 설계, 혜택까지 다섯 박자를 모두 갖춘 단지”라며 “특별공급부터 많은 관심과 참여가 이어질 것 같다”고 했다.

    견본주택은 청주시 흥덕구 일원에 있다. 추석맞이 특별 경품 이벤트 예정으로 견본주택 방문객 대상 응모권을 증정한다. /westseoul@chosun.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