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파크레스트 해남' 29일까지 정당계약 진행...2년 잔금유예 등 금융혜택 제공

    입력 : 2025.07.28 10:50

    [땅집고] ㈜일레븐건설에서 전남 해남군 해남읍 구교리에 분양 중인 ‘파크레스트 해남’이 실수요자를 위한 다양한 금융 혜택 제공에 나선다. 해남에서 오랜만에 공급하는 신축 아파트로, 동일 시공사 브랜드타운의 마지막 단지다. 이달 29일까지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땅집고]전남 해남군 해남읍 구교리에 분양 중인 '파크레스트 해남'./일레븐건설

    ‘파크레스트 해남’은 계약금 10%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에 중도금 60% 무이자, 잔금유예 등 혜택을 제공한다. 잔금 30% 중 20%는 시행ㆍ시공사인 ㈜일레븐건설에서 연 2.9% 저금리 자체 대출을 통해 2년간 유예할 수 있어 입주 시 잔금 10%만 본인이 부담하면 된다. 단, 해당 유예 혜택은 담보대출을 60% 이내로 실행하는 경우에 한해 적용한다.

    전남 해남군 해남읍 구교리 49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파크레스트 해남’은 지하 2층~지상 26층, 4개 동, 63㎡~84㎡(이하 전용면적), 총 294가구 규모로 조성한다. 해남 지역 최고층인 지상 26층 설계다. ‘해남 파크사이드’ 1ㆍ2차와 함께 총 880가구 규모의 브랜드타운을 완성한다.

    ☞ 손품, 발품 다 팔아도 없던 내 맞춤 아파트 여기에 다 있네!

    단지는 이하 중소형 면적으로만 구성하며,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알파룸 (일부) ㆍ팬트리ㆍ드레스룸 등 수납 특화설계를 적용한다. 500가구 미만에서는 보기드문 피트니스ㆍ골프연습장 등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한다.

    현재 해남군은 솔라시도 기업도시 개발과 함께 다양한 광역 교통망 확충이 진행 중이다. 총연장 82.5㎞ 목포보성선 철도는 올해 개통을 앞두고 있다. 임성리 (목포) 역을 출발해 영암ㆍ해남ㆍ강진ㆍ장흥ㆍ장동을 거쳐 보성역까지 이어진다.

    ‘파크레스트 해남’ 모델하우스는 해남읍 구교리 일원에 위치하며, 현재 운영 중이다./ pkram@chosun.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