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경공매 초보도 이용 가능한 '퀀트 분석 툴', 땅집고옥션 얼리버드 50% 특가

    입력 : 2025.06.10 11:39 | 수정 : 2025.06.11 13:31

    [땅집고] 국내 최초로 부동산 경·공매 정보에 인공지능(AI) 빅데이터 기반 퀀트 서비스를 적용한 땅집고옥션이 경공매 고수들이 쓰는 ‘퀀트 분석 툴’을 반값에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바로가기)를 연다.

    땅집고옥션은 올해 4월 30일 공식 런칭한 신개념 경매·공매·부실채권 정보 사이트다. 단순한 입찰정보, 권리분석, 낙찰통계 제공 등에 그치고 있는 기존 경·공매 정보 서비스와 달리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투자 패턴을 제공하는 점이 차별점이다. 여기에 초보자도 이해하기 쉽게 주식처럼 퀀트를 활용한 추천 물건을 제공해 경·공매로 돈 벌 수 있는 길을 제시한다.

     

    국내 1등 부동산 미디어 땅집고와 프롭테크 기업 트랜스파머는 오는 7월 18일까지 땅집고옥션 스탠다드·프리미엄 멤버십을 각각 5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땅집고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얼리버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멤버십 이용시 지난 20년간 진행한 경·공매 관련 부동산 빅데이터 약 40억건을 AI로 전수 분석해서 확보한 ‘성공 패턴’을 적용해 투자에 활용 가능하다. 더불어 ‘나만의 알고리즘 만들기’ 메뉴에서 본인의 투자 성향을 반영한 패턴을 만든 뒤 원하는 지역, 물건 특징 등을 입력하면 해당 조건을 갖춘 매물 목록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놓치면 손해] 경공매 고수들이 쓰는 ‘퀀트 분석 툴’ 반값에 공개!

    이번 얼리버드 반값 이벤트와 더불어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땅집고옥션 사이트 내 얼리버드 반값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미지를 다운받은 뒤, 본인이 운영하는 SNS 계정에 땅집고옥션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한 후기를 올리고 해당 게시글 url을 제출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스탠다드 전국구 10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것. 이 중 100명을 추첨해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제공할 방침이다.

    소문내기 이벤트 역시 7월 18일까지 진행하며 아이디 1개당 1번만 참여 가능하다. SNS 게시글은 비공개 혹은 나만보기가 아닌 전체공개로 업로드해야 한다. 7월 25일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해 경품을 발송한다.

    김기현 땅집고옥션 연구소장은 “이번 이벤트는 땅집고옥션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반값에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라며 “그동안 경·공매와 부실채권 시장은 정보의 비대칭성이 심각해 전문 투자자들은 높은 승률을 거두는 반면 일반 투자자들은 소외되거나 손해를 보기 일쑤였는데, 땅집고옥션이 이런 투자 불균형 문제를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leejni0506@chosun.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