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5호선 역세권 직주근접 아파트 '에스아이팰리스 강동센텀Ⅱ' 공급

입력 : 2025.05.09 08:00

[땅집고] 서울 강동구 길동 지하철 5호선 강동역 인근에 ‘에스아이팰리스 강동센텀Ⅱ’가 공급된다.

‘에스아이팰리스 강동 센텀Ⅱ’는 지하 2층~지상 20층, 아파트 96가구, 업무시설(오피스텔) 12실 규모다. 전용 27㎡부터 29㎡, 39㎡, 42㎡ 주택으로 구성됐다. 상업시설도 들어서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다. 이 단지는 선 시공 후 분양 단지로 준공이 완료돼 주택을 직접 눈으로 보고 구입할 수 있고, 빠른 입주가 가능하다. 5월 16일 입주자 모집 공고를 시작으로 21일부터 22일까지 청약 접수가 진행된다.

[땅집고] 서울 강동구 길동에 들어서는 '에스아이팰리스 강동센텀Ⅱ' 완공 후 예상모습.

이 단지는 도보 약 2분 거리에 지하철 5호선 길동역이 있고 강동역도 걸어서 10분 거리 내에 있다. 대중교통 이용 시 잠실역까지 15분대, 삼성역 20분대, 강남역은 30분 대에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올림픽대로를 통해 강남, 송파로의 접근이 우수하며 천호IC, 천호대로, 하남대로 등 GTX-D선광역교통망도 확보했다. 중구와 을지로 등 중심업무지구 접근성도 우수한 편이다. 인근에 지하철 8호선 연장, 지하철 9호선 연장(4단계), 5호선 직결화(상일~마천), 서울~세종 고속도로 개통 등 다양한 교통 개발이 추진되고 있다.

인근에 천동초등학교, 동신중학교는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다. 강동구립 천호도서관과 서울교육청 강동도서관도 있다. 현대백화점(천호점), 이마트(천호점), 홈플러스(강동점), 롯데시네마(강동점), 강동성심병원, 로데오 거리 등 편의∙문화 시설도 가깝다. 길동생태공원, 일자산, 한강공원 등도 이용하기 쉽다.

고덕비즈밸리의 입주가 시작되어 강동첨단업무단지, 엔지어링 복합단지 등 업무시설도 들어온다. 천호재정비촉진지구와 천호∙성내 재정비촉진지구 개발 사업진행으로 주거 환경이 더 개선될 예정이다.

이 단지 분양회사 관계자는 “부동산 전문가들도 높아진 자재비와 인건비로 인해 실거주와 투자를 모두 고려하는 수요자라면 거주자 만족도와 투자자 모두에게 안정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평가한다”며, “현재 단지 내 1층에서 샘플하우스가 운영 중이며, 방문객은 실제 세대 구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rykimhp206@chosun.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