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민간임대 안성 공도 센트럴카운티, 입주자 모집 중

    입력 : 2025.02.13 10:00

    [땅집고]안성 공도 센트럴카운티.

    [땅집고] 경부고속도로 안성IC 인근의 민간임대아파트 ‘안성 공도 센트럴카운티’가 입주자를 모집 중이다. 즉시 입주 가능하다.

    경기도 안성 공도 센트럴카운티는 지하 1층에서 지상 25층 아파트 7개동 533가구 규모다. 각 가구는 남동향, 남서향으로 배치했다, 전면동의 경우 단지 앞에 축구장보다 큰 2380평 수준 규모로 조성한 점이 특징이다

    공급면적은 78㎡, 84AㆍB㎡ Type으로 구성했다. 78㎡Type 97가구, 84A Type 365가구, 84B Type 71가구로 나눠져 있다. 전가구 발코니를 확장했다. 4Bay+LDK설계, 팬트리, 전가구 시스템에어컨 설치 및 고품격 인테리어로 시공했다.

    이 단지는 경부고속도로 안성IC가 차량 1분 거리에 있다. 구리~안성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수도권 주요 도시로 접근하기 수월하다. 용인 반도체 산업단지, 안성테크노밸리(2026년 예정), 반도체 소부장 지정 및 인근 산업단지 등과 직주 근접거리로 출퇴근 할 수 있다. 안성 공도 센트럴카운티는 안성스타필드, 대형마트, 안성팜랜드, 서안성체육센터 등이 인접다. 단지와 접해 있는 용머리 초등학교가 증축을 완료한 ‘초품아 단지’ 다.

    안성 공도 센트럴카운티는 민간임대주택이기 때문에 취득세, 재산세, 종부세, 양도세 등 부동산 관련 세금의 부담이 없다. 의료보험료 인상 없이 거주할 수 있다. 임대료 상승은 5% 이하로 제한하며 10년 후 분양 전환 시 우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임대 보증금 부분에 HUG가 100%를 보증한다. 주택 소유 여부나 소득 수준에 관계없이 누구나 접근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분양홍보관에 문의하면 된다. / pkram@chosun.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