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부산항 품은 69층 랜드마크…블랑써밋74 오피스텔 분양

    입력 : 2025.02.04 11:54 | 수정 : 2025.02.04 13:24

    [땅집고] '블랑 써밋 74' 조감도./대우건설

    [땅집고] 대우건설은 부산 동구 범일동에서 조성중인 '블랑 써밋 74' 오피스텔을 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이 단지는 대우건설의 하이엔드 주거브랜드인 ‘푸르지오 써밋’이 적용된 초고층 단지다. 아파트 3개동과 오피스텔 1개동으로 구성된다.

    앞서 지하 5층~지상 69층 규모의 아파트 998가구를 지난해 분양했고, 이달 전용 84~118㎡ 오피스텔 1개동 276실을 공급한다.

    ☞나에게 딱 맞는 아파트, AI가 찾아드립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곳은 대규모 개발이 진행중인 북항 일대다. 부산 북항 재개발 사업은 부산을 해양레저·문화·상업·업무 등이 융합된 글로벌 관광도시로 탈바꿈시키기 위해 진행중인 대규모 프로젝트다. 지상 88층 규모의 랜드마크 건물도 계획돼 있다.

    오피스텔은 부산도시철도 1호선 좌천·범일역, 2호선 문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1호선 좌천역을 이용하면 KTX 부산역까지 5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2호선 문현역을 이용하면 국제금융센터역까지 한 정거장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 성남초가 도보권에 있으며, 배정고·데레사여자고등학교 등도 가깝다. 상업·금융의 중심지로 꼽히는 서면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당신의 아파트 MBTI, 조선일보 AI부동산에서 확인하기

    블랑 써밋 74 오피스텔은 첨단기술을 적용한 미래형 하이엔드 상품으로 지어질 예정이다. 전(全) 호실 최대 2.6m의 높은 천장고를 적용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광폭 브러쉬 강마루와 유럽산 대형 타일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내부 마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차대수는 세대당 1.7대로 넉넉하다. 지하주차장에서 호실로 바로 진입 가능한 설계와 택배 차량 진입이 가능하다. /mjbae@chosun.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