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뉴글, 나눔엔젤스 시드 투자 유치…개인 맞춤형 부동산 콘텐츠 개발 탄력

    입력 : 2024.09.03 13:56 | 수정 : 2024.09.03 14:31

    [땅집고] 부동산 콘텐츠 플랫폼 뉴글이 벤처펀드 운용사 나눔엔젤스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3일 밝혔다.

    뉴글은 여러 채널에 흩어져 있던 양질의 부동산 정보를 모아 관심 분야별 콘텐츠를 제공하는 맞춤형 서비스다. 이번 투자 유치로 뉴글의 개인 맞춤형 부동산 콘텐츠 개발 및 운영에 탄력이 붙을 전망이다.

    정우룡 뉴글 대표는 “뉴글의 비전은 잘못된 정보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고 사회적 비용을 줄여 건강한 투자 문화를 만드는 것”이라며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서비스 고도화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땅집고] 왼쪽부터 이동건 상무, 최예은 상무, 정우룡 대표, 엄철현 대표. /뉴글

    엄철현 나눔엔젤스 대표는 “뉴글의 서비스가 성공적인 재테크 여정을 돕는 중요한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뉴글을 발굴하고 투자를 리드한 이동건 상무는 “뉴글팀이 쌓아온 다년간의 실전 지식과 통찰력이 기존 시장의 한계를 넘어 확실한 비전을 제시하고 있어 투자를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나눔엔젤스는 중소벤처기업부 등록 액셀러레이터로 ICT, 블록체인, 6차산업 등 다양한 분야의 혁신적인 스타트업을 발굴 육성하는 벤처 펀드 투자사다. /배민주 땅집고 기자 mjbae@chosun.com

    ▶건물만 잘 올리면 끝? 설계 · 시공 · 건축 모든 단계에 꼼꼼한 전략이 필요해요! 혼자서는 절대 알 수 없는 돈 버는 건축 치트키 대공개 ☞ 땅집고M
    ▶독보적인 실전형 부동산 정보, 국내 1위 부동산 미디어 땅집고 앱에서 쉽게 보기 클릭!
    ▶살림에 필요한건 집살림에 다 있다! 최대 82% 할인 진행 ☞ 집살림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