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GTX-A 가까운 '연신내 양우내안애 퍼스티지' 이달말 분양

    입력 : 2024.08.26 14:39 | 수정 : 2024.08.28 13:38

    [땅집고] 서울 은평구 ‘연신내 양우내안애 퍼스티지’가 8월 말 분양한다.

    이 단지는6호선 구산역이 도보권에 있고, 3·6호선 GTX-A가 지나는 연신내역이 가깝다.

    ‘연신내 양우내안애 퍼스티지’는 (구)역촌중앙시장 부지에 지하 4층~지상 22층 2개동으로 53㎡·59㎡·74㎡ 총 26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앞으로 GTX-A 노선이 개통하면 강남 삼성역까지 두 정거장, 서울역까지 한 정거장이면 이동할 수 있게 된다.

    주변에 이마트, 롯데몰, NC백화점, 하나로마트, 연서시장, 스타필드, 이케아, 가톨릭대 은평성모병원, 북한산근린공원 등이 있다.

    북한산 조망과 불광천 산책로, 서오릉 공원 등을 포함한 대자연 속에서 시티라이프의 품격을 함께 누릴 수 있다. 북한산국립공원, 앵봉산가족캠핑장 등 도심 속 자연을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이 강점이다.

    또한 명문 학군과 서북권 중심 학원가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예일초, 구산초, 은평중, 구산중, 하나고, 예일여고, 동명여고, 대성고, 은평고 등 다양한 초중고 명품 학군과 함께 구산역에서 연신내역까지 이어지는 학원가까지 뛰어난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연신내 양우내안애 퍼스티지’는 고급 마감재와 최신 기술을 도입한 첨단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민의 편의와 안전을 동시에 제공한다.

    스마트 홈 시스템, 지하 1층 택배 차량 진출입 가능, 단지 내 사각지역에 설치된 CCTV, 범죄 예방을 위한 비상벨, 방범감지기 설치 등 보안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고급 자재를 사용한 인테리어, 방음 설계 등 최고 수준의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주민들을 위한 공개 공지의 여울쉼터, 사이쉼터, 3층 옥상공원부터 작은 도서관, 키즈존, 놀이터, 피트니스센터, 독서실, 다목적 홀 등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여기에 친환경 건축 설계를 통해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하면서도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한다. 태양광 설비로 122kW/일 관리비 절감 효과,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를 줄일 수 있는 대기전력차단스위치, 각실제어 온도조절 시스템, 세대별 기계환기시스템으로 난방효율 유지와 쾌적한 실내환경을 조성하며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콘덴싱 보일러, 외출 시 일괄 소등 스위치 (가스차단, 엘리베이터 콜기능 포함) 등이 설치돼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이 가능하다.

    그밖에도 전 주택형이 거실과 방이 나란히 붙은 4베이(Bay) 설계, 방범감지기 설치, 다양한 통합형 월패드와 스마트폰 제어 기능, 주방 상부장의 플랩스테이도어, 고급형 시스템 선반(조명 포함), 신발 살균 및 탈취 기능의 멀티클리너, 식기세척기, 등이 적용됐다.

    ‘연신내 양우내안애 퍼스티지’ 견본주택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에 있다. /김리영 땅집고 기자 rykimhp206@chosun.com



    ▶ 건물만 잘 올리면 끝? 설계 · 시공 · 건축 모든 단계에 꼼꼼한 전략이 필요해요! 혼자서는 절대 알 수 없는 돈 버는 건축 치트키 대공개 ☞ 땅집고M
    ▶독보적인 실전형 부동산 정보, 국내 1위 부동산 미디어 땅집고 앱에서 쉽게 보기 클릭!
    ▶살림에 필요한건 집살림에 다 있다! 최대 82% 할인 진행 ☞ 집살림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