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따끔' 느낄 새 없이, 고통 없이 당뇨 혈당체크하는 법

  • 집살림

    입력 : 2024.08.26 13:25

    [아이디어 톡톡] '따끔' 하기도 전에 피 한 방울 나오는 레이저 바늘 '핸디레이 라이트'

    집살림은 정산·교환·반품·AS 걱정이 없는, 국내 기업이 제조 또는 유통하는 우수 제품을 단독 최저가로 소개합니다. 콘텐츠와 제품에 대한 책임은 집살림에 있습니다.

    레이저 채혈기 핸디레이. /라메디텍

    라메디텍은 바늘이 없는 채혈기를 만듭니다. 바늘의 자리는 ‘레이저’가 대신했습니다. 핸디레이 라이트는 하루에도 5~6차례 채혈해야 하는 당뇨 환자를 위한 휴대용 레이저 채혈기입니다.

    레이저를 쏘는 동시에 살균이 되기 때문에 바늘로 하는 채혈보다 훨씬 안전합니다. 고통도 상처도 거의 없습니다.

    [레이저 채혈기 단독 최저가 사러 가기 클릭]

    ■ 라메디텍 핸디레이를 추천하는 이유

    피부과에서 쓰는 레이저

    핸디레이의 원리. /라메디텍

    핸디레이 라이트에 들어있는 레이저는 피부과에서 피부재생에 주로 쓰는 프락셔널 레이저입니다. 레이저를 쏘는 순간 100~180mJ(밀리줄) 범위의 에너지가 나오는데 몸에 흡수되면서 에너지의 대부분이 열로 변환됩니다. 0.001초도 안 되는 시간에 주변 피부를 증발시켜 구멍을 내는 원리입니다.

    [레이저 채혈기 단독 최저가 사러 가기 클릭]

    바늘구멍보다도 더 작은 구멍을 내기 때문에 채혈 후 피가 빨리 멎습니다. 채혈 직후 채혈 부위를 보면 상처가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로 상처 부위가 적습니다.

    통증없는 채혈기
    대학병원과 함께한 임상시험 결과자료. /라메디텍

    우리나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3등급 의료기기 인증을 받았습니다. 유럽의 CE(유럽연합 통합규격) 인증은 물론 의료기기 품질관리시스템 인증(ISO 13485)도 획득했습니다.

    [레이저 채혈기 단독 최저가 사러 가기 클릭]

    대학병원과 함께한 임상시험에서 란셋 채혈(기존 바늘 채혈)과 레이저 채혈을 했을 때 아이들의 산소포화도를 측정해 통증 점수를 매겼습니다. 레이저로 채혈하면 통증이 75% 줄어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편한 사용 방법

    상처부위가 작아 바늘 채혈보다 피가 빨리 멎습니다. /라메디텍

    전원을 켜고 레이저 레벨을 선택한 뒤 일회용 캡을 씌웁니다. 알콜 솜으로 채혈 부위를 소독한 다음 레이저를 조사하면 채혈이 끝납니다. 상처부위가 작아 바늘 채혈보다 피가 빨리 멎습니다.

    [레이저 채혈기 단독 최저가 사러 가기 클릭]

    1회당 80원꼴

    채혈 1회당 비용은 40원꼴입니다. /라메디텍

    핸디레이 라이트의 수명은 약 2만회입니다. 기기 값에 일회용 캡 비용까지 더하더라도 채혈 1회당 비용은 80원꼴입니다. 기존 바늘 채혈의 회당 비용이 적게는 60원, 많게는 300원인 것과 비교해보면 더욱 합리적입니다.

    [레이저 채혈기 단독 최저가 사러 가기 클릭]

    ■ 라메디텍 핸디레이의 기본 구성

    구성품은 충전 케이블, 일회용 캡, 파우치입니다. /라메디텍

    본체는 화이트, 블랙 2가지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충전 케이블, 일회용 캡, 파우치입니다. 충전 케이블은 마이크로 5핀과 USB 포트가 있습니다. 파우치 안에 본체와 구성품을 모두 넣고 다니다가 채혈이 필요할 때마다 꺼내 쓸 수 있습니다.

    [레이저 채혈기 단독 최저가 사러 가기 클릭]

    ▶월세 300만원인데 대기만 300명?! 초고령화 사회 한국, 시니어 주거 시설은 턱 없이 부족, 블루오션 시니어 주거 및 케어시설 개발 ☞ 땅집고M
    ▶ 건물만 잘 올리면 끝? 설계 · 시공 · 건축 모든 단계에 꼼꼼한 전략이 필요해요! 혼자서는 절대 알 수 없는 돈 버는 건축 치트키 대공개 ☞ 땅집고M
    ▶독보적인 실전형 부동산 정보, 국내 1위 부동산 미디어 땅집고 앱에서 쉽게 보기 ☞클릭!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