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국토부, 7일 전세사기 피해자 주거안정방안 온라인 설명회 개최

    입력 : 2024.06.04 13:07 | 수정 : 2024.06.04 13:16

    [땅집고]국토교통부가 이달 7일 전세사기 피해지원 보완 방안과 관련한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앞서 국토부가 발표한 피해주택 경매차익을 활용한 지원 방안을 상세하게 설명하는 자리다.

    [땅집고]서울의 한 빌라 밀집 지역. /조선DB

    전세사기 피해자뿐 아니라 일반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후 7시 30분 국토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면 된다.

    설명회는 정부 지원의 주요 내용을 실제 적용 사례와 함께 알기 쉽게 설명하고 이후 관련 내용에 대한 질의 응답 식으로 진행된다.

    이후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댓글 질의에 국토부 담당 과장이 답변할 예정이다.

    박병석 국토부 전세사기피해지원단장은 “최근 마련한 지원 강화방안이 신속하고 실질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이번 설명회 개최를 기획했다”고 했다. /김리영 땅집고 기자 rykimhp206@chosun.com



    ▶하마터면 세금으로 18억 낼 뻔! 100억 자산도 증여세 0원 만드는 비법 대공개, 증여 절세 컨설팅 ☞ 땅집고M
    ▶독보적인 실전형 부동산 정보, 국내 1위 부동산 미디어 땅집고 앱에서 쉽게 보기 클릭!
    ▶꼬마 빌딩, 토지 매물을 거래하는 새로운 방법 ‘땅집고 옥션’ 이번달 옥션 매물 확인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