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프리미엄 골프 레지던스 '더 커뮤니티A' 체험 상품 '스프링 캠프', '골캉스' 출시

    입력 : 2023.11.20 10:00

    [땅집고] 경기 고양시 올림픽CC에 들어서는 '더 커뮤니티A'.

    [땅집고] 경기 고양시에 골프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레지던스 ‘더 커뮤니티A’가 들어선다.

    더 커뮤니티A는 경기 고양시 올림픽CC에 연면적 약 3만3000㎡ 지상 6층 규모로 회원 주거용 156실과 일반 콘도형 37실로 조성했다. 공급면적 80㎡ 70실, 106㎡ 82실, 172㎡ 4실이다. 바로 입주하더라도 생활할 수 있다. 이 레지던스는 수영장, 실내 골프연습장, 실내외 테니스장, H&B(헬스 & 뷰티) 클리닉, 파티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입주자는 유럽식 컨티넨탈 조식을 이용할 수 있으며 어 도심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땅집고] 경기 고양시 올림픽CC에 들어서는 '더 커뮤니티A' 객실 내부 모습.

    더 커뮤니티A에서는 최근 론칭 기념 체험 상품으로 ‘스프링 캠프’와 ‘골캉스(골프+호캉스)’를 출시 했다. ‘스프링 캠프’는 14만평 규모의 한국체대 공식 연습장인 올림픽CC에서 매일 18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1인 1박 2일 36홀 기준으로 주중 30만원, 주말 3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골프를 연습하자는 일종의 전지훈련 컨셉이다. 좀 더 긴 일정을 원하는 경우 1박 18홀씩 추가해 자유롭게 일정을 설계할 수 있다.

    골캉스 이용 고객은 더 커뮤니티A의 실내 골프장, 실내 테니스장, 수영장 등 각종 실내 스포츠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며 호캉스를 즐기고, 골프 레슨도 별도 신청할 수 있다. 이용 요금은 주중 15만원, 주말 20만원이며, 파티룸을 예약하면 가족 및 지인과 프라이빗 파티도 열 수 있다.

    더커뮤니티는 은퇴한 액티브 시니어들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액티브 시니어는 은퇴 이후에도 활발한 사회 활동과 여가, 소비를 즐기며 능동적으로 생활하는 50~60대 중심의 세대를 이르는 말이다. 더커뮤니티A 관계자는 “액티브 시니어들은 은퇴 후 제 2의 인생 설계가 본인이 젊었을 때 보냈던 시간보다도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세대”라며 “이들은 본인과 가족을 비롯한 주변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데 가치를 둔다”고 했다./전현희 땅집고 기자 imhee@chosun.com

    ▶대학가 주변에 아직도 오피스텔, 원룸?! 이젠 수익률 끝판왕 코리빙하우스로! 땅집고M
    ▶ 독보적인 실전형 부동산 정보, 국내 1위 부동산 미디어 땅집고 앱에서 쉽게 보기 클릭!
    ▶ 꼬마 빌딩, 토지 매물을 거래하는 새로운 방법 ‘땅집고 옥션’ 이번달 옥션 매물 확인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