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땅집고 무료 토크 콘서트 5~6일 개최…흥미진진한 건축·미술 이야기

    입력 : 2023.06.30 12:04

    /땅집고

    [땅집고] 국내 유일 부동산 미디어 플랫폼 땅집고가 오는 7월5일(수)과 6일(목) 이틀간 구독자 초청 무료 토크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무더위와 장마에 지친 구독자들에게 국내 최고 전문가들이 흥미로운 건축 이야기와 미술품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알려드립니다.(▶콘서트 신청 바로가기)

    럭셔리 주거 브랜드 르피에드가 후원하는 이번 콘서트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르피에드 갤러리(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24-19, ▶오시는길)에서 열립니다. 1인당 1회만 신청 가능하며 1회당 참석 인원은 선착순 70명입니다

    7월5일(수) 오후 2시~4시에는 비유에스건축사사무소 박지현 소장과 조성학 소장이 ‘건축가의 집 짓기, 습관을 만드는 건축’을 주제로 강연합니다. 건축가이자 집은 우리에게 어떤 의미인지, 건축주로서의 경험, 집을 완성하기까지 과정과 그 후 삶에 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박 소장과 조 소장은 ‘2020년 젊은 건축가상’에 이어 ‘2022 대한민국 목조건축대전 최우수상’까지 받으면서 국내에서 가장 주목받는 신진 건축가로 꼽힙니다.

    7월6일(목) 오후 2시~4시에는 미술품 경매 전문가인 정태희 서울옥션 경매사가 ‘미술품 투자 트렌드와 좋은 작품 고르는 법’을 주제로 세계 미술 최신 트렌드와 미술품 경매 시장의 현주소, 주목해야 할 작가, 좋은 작품 고르는 법 등을 구체적으로 알려줍니다.

    이번 콘서트를 신청하면 땅집고 무료 회원 가입과 함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오는 8월 말까지 르피에드 갤러리에서 커피와 차, 미팅룸 등을 언제든지 무료 이용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갤러리 라운지와 개별 회의실, 주차장도 무료로 쓸 수 있습니다.(▶콘서트 신청 바로가기)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