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3·5호선 오금역 인근 '송파포디움', 홍보관 오픈

    입력 : 2023.02.20 09:00

    [땅집고]3·5호선 오금역 인근 '송파포디움'.

    [땅집고] 서울지하철 3ㆍ5호선 오금역 인근에 있는 신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송파포디움’이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송파포디움은 서울 송파구 일원에 지하 2층~지상 35층, 5개동 총 596가구(예정) 및 근린생활시설로 조성한다. 환승역인 오금역에서 270m 거리에 위치한 단지다. 차량으로는 수도권 제1순환 고속도로 및 동부 간선도로 등 주요 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

    도보권에 오금고등학교가 있고 인근에 오금초등학교, 오금중학교가 있다. 유치원, 송파도서관 등 교육 시설들을 갈 수 있다. 아파트 주변에는 가락시장, 롯데마트,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롯데백화점, 대형마트 등 상업시설과 편의시설이 있다.

    단지 건너편에는 6만6000여 평 규모의 오금공원과 성내천, 올림픽공원 등 녹지공간이 있다. 만 19세 이상 지역 거주 및 무주택 또는 중소형 1주택 소유자라면 청약 통장이 없이도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오금 현대 아파트보다 저렴한 평당 2000만원대로 조합원을 모집 중인 주택공급 방식의 아파트”라며 “상담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고 말했다. 송파포디움 홍보관은 송파구에 있다. /김서경 땅집고 기자 westseoul@chosun.com

    ▶ 꼬마빌딩, 토지 매물은 ‘땅집고 옥션’으로 ☞이번달 땅집고 옥션 매물 확인

    ▶ 우리집 재산세·종부세·양도세 땅집고 앱에서 단번에 확인하기. ☞클릭!

    ▶ 국내 최고의 실전 건축 노하우, 빌딩 투자 강좌를 한번에 ☞땅집고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