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땅집고 옥션] 대로변 네모반듯한 나대지…다산신도시 토지 60억원

    입력 : 2022.11.01 06:00

    땅집고가 선보이는 국내 최대 민간 부동산 경매 시스템 ‘땅집고 옥션’이 11월 정기옥션을 개최한다. 이번 정기옥션은 ‘알스퀘어 특별전’으로 진행한다. 입찰에는 알스퀘어가 출품한 매물 10건을 비롯해 최저 입찰가격으로 3348억원, 총 20건이 나온다. 입찰은 오는 11월 15일 오후 1~3시 서울 중구 세종대로 땅집고 아카데미 교육장에서 진행한다. 10월 27일에는 매물을 소개하는 로드쇼가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땅집고옥션 문의 (02) 2039-7960. ☞땅집고옥션 매물 보러가기

    [땅집고 옥션]다산신도시 토지 60억원

    [땅집고] 다산신도시 토지 위치. /비티지부동산중개법인

    경기 남양주시 다산신도시 상업지구 내에 있는 토지가 땅집고 옥션 매물로 나왔다. 땅집고 옥션의 파트너 중개법인인 비티지부동산중개법인이 중개한다.

    이 토지는 남양주시 다산신도시 상업지구 내 준주거지역에 들어선다. 대로에 접한 네모 반듯한 모양의 나대지로 코너에 있다. 면적은 998.9㎡(302평) 1필지다.

    최저입찰가격은 60억원이다.

    [땅집고] 다산신도시 토지 개요. /비티지부동산중개법인

    다산신도시에는 지하철 8호선 다산역이 공사 중으로, 노선이 개통하면 서울 암사역까지 약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게 된다.

    인근 왕숙신도시 등에 놓이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B노선도 1~2정거장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GTX를 이용하면 다산지구에서 서울역까지 약 20분 만에 이동할 수 있다.

    다산신도시는 총 3만2000가구(8만6000명)가 상주하는 계획 도시로 배후 수요도 풍부한 편이다.

    이 매물을 중개하는 우경오 비티지부동산중개법인 수석 컨설턴트는 “대로변 코너에 있어 눈에 잘 띄고 네모 반듯한 모양의 나대지”라며 “주택가에 둘러싸여 배후수요가 풍부한데다 교통망도 더 들어설 예정이어서 근린상가 수요도 그만큼 높아질 것”이라고 했다. /김리영 땅집고 기자 rykimhp206@chosun.com


    ▶ 꼬마빌딩, 토지 매물은 ‘땅집고 옥션’으로 ☞이번달 땅집고 옥션 매물 확인

    ▶ 우리집 재산세·종부세·양도세 땅집고 앱에서 단번에 확인하기. ☞클릭!

    ▶ 국내 최고의 실전 건축 노하우, 빌딩 투자 강좌를 한번에 ☞땅집고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