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신림 중흥S-클래스 에코시티' 조합원 모집 중

    입력 : 2022.08.19 09:00

    [땅집고]'신림 중흥S-클래스 에코시티'

    [땅집고] 신원동지역주택조합추진위원회(가칭)가 ㈜중흥토건과 MOU를 체결하고 ‘신림 중흥S-클래스 에코시티’(시공예정사)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신원동지역주택조합추진위가 시행하는 ‘신림 중흥S-클래스 에코시티’는 지하 2층~지상 25층 총 529가구 규모로, 전용 59~84㎡로 구성한다. 529가구 중 1차 149가구가 모집에 나섰다. 일부 세대에는 4Bay 평면 설계를 적용한다.

    2호선 신림역과 신림선 서원역과 가깝다. 단지 앞에는 신림초등학교가 있고 단지에서 반경 1㎞ 내에 성보중·고교, 남서울중학교, 신관중학교 등 5개 학교가 있다. 주변에는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보라매병원, 타임스트림, 르네상스 쇼핑몰 등이 있다. 신림 뉴타운(예정)과 도림천 수변감성도시시범사업 등이 주변에서 개발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관악구에는 신림선 외에도 난곡선, 서부선 등 노선 호재가 예정돼 있다. 단점으로 꼽히던 교통 문제가 어느 정도 해소되면서 최근 재건축이나 리모델링을 논의하는 단지도 나타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김리영 땅집고 기자 rykimhp206@chosun.com

    ▶ 건물·토지는 ‘땅집고 옥션’으로 사고 판다. 부동산을 투명하게, 제값에 거래하는 기술. ☞이번달 땅집고 옥션 매물 확인하기

    ▶ 우리집 재산세·종부세·양도세 땅집고 앱에서 단번에 확인하기. ☞클릭!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