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GTX·제2공항철도 품은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분양

    입력 : 2022.07.19 09:00

    [땅집고] 인천 연수구에 들어서는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땅집고] 인천 연수구에 들어서는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이 분양 중이다. 코오롱글로벌㈜이 시공하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0층, 아파트 336가구, 근린생활시설 160호실 규모이며, 차량 517대를 주차할 수 있는 시설 등을 갖추게 된다.

    각 세대에는 이형 테라스, 최상층 독립형 다락방 등 여러 특화설계를 도입한다. 현관 중문, 거실 라이브러리 월, 침실 하이브리드 월, 붙박이장 등의 옵션이 마련된다. 단지 내 입주자를 위한 커뮤니티 시설로는 야외 정원인 헬시가든, 어린이놀이터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주변으로 교통과 개발 호재가 가시화하고 있다. 송도발GTX, KTX, 제2공항철도(예정) 등이 계획돼 있어 완공 시 전국 반나절 생활권을 누릴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주변 개발호재로는 대한민국 바이오산업의 글로벌 거점이 될 K-바이오 랩허브가 송도에 들어선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셀트리온, SK바이오사이언스를 시작으로 관련 기업이 송도로 모이고 있다.

    분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김리영 땅집고 기자 rykimhp206@chosun.com


    ▶재산세, 종부세 확 준다는데, 올해 우리 집 세금은 얼마나 줄어드나. ☞ 땅집고 앱에서 바로 확인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