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 단지 바로 앞 중앙공원과 수변공원으로 주목

    입력 : 2022.05.31 14:01


    [땅집고]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는 부산광역시 강서구 에코델타시티 19블록에 지하 2층~지상 19층, 15개동, 전용면적 68~84㎡, 총 953가구 규모로 조성하는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다. 전 가구를 선호도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한다.

    실제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는 단지 앞에 중앙공원과 수변공원(예정)이 조성될 계획으로 쾌적이다. 도보권에는 초·중·고교 부지가 계획돼 있으며, 에코델타시티의 중심상업지역도 가깝게 이동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는DL이앤씨 e편한세상의 차별화된 특화설계를 곳곳에 적용할 예정이다. 커튼월룩 설계를 도입해 외관 디자인에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더하고, 대규모 오픈스페이스와 에코정원을 도입해 쾌적함을 높일 예정이다.

    커뮤니티도 다채롭게 꾸밀 예정이다. 랜드마크 타워 최고층에는 스카이 라운지,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등으로 구성되는 스카이 커뮤니티를 조성할 예정이며, 건식 사우나, 독서실,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GX룸, 작은도서관(라운지 카페), 그린카페 등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단지는 스마트 공기 제어 시스템을 비롯해 미스트 분사 시설물, 웨더 스테이션, 미세먼지 저감 식재 등으로 구성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을 적용한다. 실내에는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를 도입한다. 이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니즈를 반영해 인테리어, 구조, 마감, 설계까지 차별화된 DL이앤씨의 새로운 주거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주방, 화장실 등 최소한의 내력벽만 남겨둔 채 방과 방 사이는 가변형 벽체를 사용해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채롭고 유연한 입체적 공간을 구현했으며, 세대 입구에는 다양한 물품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현관 팬트리(일부 타입 제외)를 설치해 수납을 강화했다. 또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의 병렬 배치가 가능한 공간은 물론, 손빨래까지 가능한 원스톱 세탁존(일부 타입 제외)도 마련해 주부들의 주거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한편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가 조성되는 에코델타시티는 공공택지에 공급되어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인접 권역인 명지국제신도시 시세보다 가격경쟁력을 갖추게 될 전망이다.

    분양관계자는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로 공급되는 이번 단지는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민간건설사의 우수한 상품성까지 적용돼 메리트가 더 크다"라며 "이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는 6월 중 주택전시관을 오픈할 예정이다. /손희문 땅집고 기자 shm91@chosun.com

    ▶드디어, 종부세 폭탄 터졌다. 아파트 사고팔기 전 재산세, 종부세 확인은 필수. ☞클릭! 땅집고 앱에서 전국 모든 아파트 세금 30초만에 확인

    ▶돈버는 부동산 실전 투자 전략을 동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증여편] [재개발편]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