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05.31 09:00
[땅집고 파주 운정신도시에 들어서는 주거형 오피스텔 ‘레이크 필드 운정 위버젠’이 선착순 분양을 진행중이다.
‘레이크필드 운정 위버젠’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일원에 지하 1층~지상 27층, 전용면적 83㎡A·83㎡B 총 164실 규모로 조성된다. 전 실 4베이 맞통풍 3룸 평면 설계를 도입하고 드레스룸, 펜트리 등 특화 설계를 적용한다.
홈네트워크, 무인경비, 세대 환기 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이 도입된다. 시스템에어컨 5대, 3구 하이브리드 쿡탑, 식기세척기, 비스포크(냉장고, 냉동고, 김치냉장고, 변온고) 4대, 무선 AP 등 빌트인 가전이 모두 무상으로 제공된다.
단지는 운정신도시 중심 상업지구내에 위치해 있고 이 외에도 이마트, 홈플러스 등이 가깝다. 고양지원파주시법원, 대한법률구조공단, 우체국, 운정보건지소 헬스케어센터를 비롯해 쇼핑 및 문화·여가·교육·보육시설 등을 갖춘 ‘스타필드 빌리지’도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다.
수도권 경의중앙선 운정역이 역세권에 있다. 또, 향후 GTX-A 노선(예정)이 연결되면 서울 삼성동과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으며, 3호선 연장(예정) 호재가 있다.
분양관계자는 “분양가의 10%인 계약금에서 3500만원만 납부하면 잔여 계약금은 대출을 통해 마련할 수 있으며,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고 했다.
‘레이크필드 운정 위버젠’의 견본주택은 경기 파주시 와동동 일원에 마련돼 있으며, 현재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다./박기홍 땅집고 기자 hongg@chosun.com
▶드디어, 종부세 폭탄 터졌다. 아파트 사고팔기 전 재산세, 종부세 확인은 필수. ☞클릭! 땅집고 앱에서 전국 모든 아파트 세금 30초만에 확인
▶돈버는 부동산 실전 투자 전략을 동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증여편] [재개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