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한신공영, 광주 동구 금남로3가 일대에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분양

    입력 : 2022.05.04 14:57


    [땅집고] 한신공영이 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3가 일대에 공급하는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가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 분양한다. 광주 최초로 ‘2층집’ 구조를 적용한 아파트 단지인 점을 내세운다.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는 지하 4층~지상 25층, 2개동. 총 99가구 규모다. 주택형별로 ▲84㎡A 20가구 ▲84㎡B 20가구 ▲107㎡ 35가구 ▲163㎡A 11가구 ▲163㎡B 11가구 ▲226㎡P 1가구 ▲230㎡P 1가구다. 모든 가구가 중대형이며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전용 163㎡와 펜트하우스는 5.8m 높이의 ‘2층집’ 구조다.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가 들어서는 광주시 금남로는 지역 원도심으로 광주 지하철 1호선이 지난다. 단지는 금남로4가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입지다. 단지 바로 앞에는 광주중앙초가 있고, 예술의거리 등 충장·금남로 상권과 접해있으며 롯데백화점·NC백화점·롯데시네마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최고 25층 높이로 조성한다. 단지 반경 2km 안에 재개발·도시재생 등 정비사업구역이 여럿 있으며 ‘동구형 스마트시티’ 사업도 추진 중이다. 개발 사업이 모두 완료되면 일대가 신흥 주거타운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견본주택은 광주시 서구 미륵동 일대에 마련했다. 최근 업계에서 ‘경험 마케팅’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추세를 고려해서 견본주택을 조성했다. 먼저 견본주택 로비에는 부드러운 톤의 간접조명과 높은 천장고, 고급소파, 통창 등을 적용했다. 통상 로비에 대형 단지 모형도를 둔 견본주택이 대부분인데, 이 곳에서는 모형도 대신 각각의 개별상담부스 테이블 위에 소형 모형도를 배치했다. 방문객들이 사적인 공간에서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다. VIP상담룸도 별도로 마련했다.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는 최상층부를 제외한 대부분 주택형이 전용 84㎡, 107㎡, 163㎡다. 84㎡에는 4베이 설계를 적용했으며 163㎡는 광주 최초로 2층집으로 짓는다. 모든 가구에 현관 팬트리룸과 광폭 대면형 주방 등 특화설계를 적용한다.

    분양 관계자는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광주 최초로 2층집 물량을 포함하는 하이엔드 아파트”라며 “방문객들이 견본주택에서 이 단지가 가진 주거철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했다.

    견본주택에서는 관심고객들에 한해 ‘스타 마케팅’도 진행한다. 초청 스타 및 일정은 ▲ 5월 7·21일 김미현 프로골퍼 ▲5월 14일 오세득 쉐프 ▲5월 28일 이원일 쉐프다. 참여를 원하는 수요자는 견본주택에 문의해 관심고객으로 등록하고 사전 예약하면 된다. /이지은 땅집고 기자 leejin0506@chosun.com

    ▶드디어, 종부세 폭탄 터졌다. 아파트 사고팔기 전 재산세, 종부세 확인은 필수. ☞클릭! 땅집고 앱에서 전국 모든 아파트 세금 30초만에 확인

    ▶돈버는 부동산 실전 투자 전략을 동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증여편] [재개발편]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