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충북 제천시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 이 달 공급

    입력 : 2022.05.03 10:56


    [땅집고] 에쓰와이이앤씨가 이 달 충북 제천에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를 분양할 예정이다.

    총 564가구 규모의 전용 84㎡의 단일 주택형으로 장락동 내 6년 만에 신규로 공급한다.

    단지는 쾌적한 생활 환경을 갖춰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일 예정이다. 단지 인근 제천 기적의 도서관은 축구장, 테니스장 등 시민들의 건강 증진과 체력 향상에 도움이 될 각종 운동시설이 마련된다.

    여기에 장락초와 병설유치원을 누리는 초품아 단지에 제천여자중학교도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학세권 단지다. 학세권 단지는 인근으로 폐기물처리시설, 숙박업소, 유흥업소 등 유해 시설이 들어설 수 없다는 점도 선호도를 높이는 요소로 작용한다.

    핵심 생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으로 병원과 마트, 관공서, 도서관 등 주거 편의시설과 제천산업단지, 고암테크노빌, 강저농공단지 등 산업단지도 갖춰진 직주근접 단지로 풍부한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단지는 평택-제천 간 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있으며, 제천고속도로터미널, 제천역을 이용해 시외 이동도 가능하다. 지난해 개통된 중앙선 제천~원주 간 복선전철로 제천역에서 청량리역까지 1시간 만에 도달할 수 있다.

    선호도 높은 전용 84㎡에 4베이 위주로 설계돼 통풍과 일조가 우수하며, 펜트리 등 수납공간을 풍부하게 배치해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다. 또한 전 동을 필로티로 설계해 저층에 있는 가구의 사생활을 보호하고 단지의 개방감을 높였다.

    제천시는 비규제지역에 속해 청약통장 가입 기간이 6개월 이상이고 주택형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 및 주택 소유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은 물론 전매제한도 없어 계약 후 바로 전매 가능하다.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제천시 고암동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 /김리영 땅집고 기자 rykimhp206@chosun.com



    ▶드디어, 종부세 폭탄 터졌다. 아파트 사고팔기 전 재산세, 종부세 확인은 필수. ☞클릭! 땅집고 앱에서 전국 모든 아파트 세금 30초만에 확인

    ▶돈버는 부동산 실전 투자 전략을 동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증여편] [재개발편]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