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용인 고매동 단독주택단지 '더 비바스 고매' 이달분양

    입력 : 2022.03.14 14:17

    [땅집고] 용인 고매동 일대에 들어서는 단독주택단지 '더 비바스 고매(THE VIVAS GOMAE)'.

    [땅집고] 용인 고매동 일대에 들어서는 단독주택단지 ‘더 비바스 고매(THE VIVAS GOMAE)’가 이달 분양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더 비바스 고매는 사업면적 5만9265㎡에 1차 63가구, 2차 83가구 총 146가구를 공급한다. 타운하우스 전문 디벨로퍼 (주)비바스타운과 친환경 패시브 주택 전문 기업 (주)GIP종합건설이 참여했다.

    각 가구는 지상 2~3층 규모로 이뤄졌다. 건축물 연면적 기준으로 ▲211.59㎡ A타입(3층형) ▲183.13㎡ B타입(3층형) ▲178.54㎡ C타입(2층+다락방)로 이뤄졌다. 분양가격은 토지, 건축비, 기타 부대시설 등을 포함해 11억 초반부터 17억대까지다.

    더 비바스 고매는 마당까지 확장되는 공간 디자인, 루프탑과 테라스, 외부인의 출입을 제한하는 게이티드 커뮤니티, 단지 내 커뮤니티 센터 등을 설계에 반영했다. 패시브하우스 건축공법 지어져 냉난방비도 절감된다. 패시브하우스는 단열, 기밀, 고성능 창호, 자연 채광 설계를 통한 저에너지 기술로, 적은 냉난비로 쾌적한 거주환경을 유지해주는 친환경주택이다.

    더 비바스 고매는 골드CC와 코리아CC 진입로를 통해 들어오는 단지로 골프장에 조성된 숲을 이용할 수 있다. 인근 동탄2신도시와 용인기흥보라지구가 생활권이며, 롯데백화점, 코스트코, 이케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한림동탄성심병원, 아주대학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자동차로 10분 거리다.

    인근에는 올해까지 고매동에 쇼핑시설, 800여실 호텔, 세계음식문화촌, 문화공연시설 등 체류형 종합관광단지 용인아트투어랜드와 카카오 CC도 들어설 예정이다. 경부고속도로 기흥IC 톨게이트가 근처에 있다. 주변 삼성전자, 용인플랫폼시티 등 출퇴근 15분, 동탄역(SRT, GTX A), 상갈역(수인분당선) 10분 거리에 있다.

    홍보관은 방문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분양관계자는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도시와 자연이 공존하는 단지형 타운하우스와 단독주택이 수요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면서 “더 비바스 고매는 서울과의 인접성과 각종 인프라를 갖춘 110만 인구의 용인지역에 위치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했다. /이지은 땅집고 기자 leejin0506@chosun.com

    ▶드디어, 종부세 폭탄 터졌다. 아파트 사고팔기 전 재산세, 종부세 확인은 필수. ☞클릭! 땅집고 앱에서 전국 모든 아파트 세금 30초만에 확인

    ▶돈버는 부동산 실전 투자 전략을 동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증여편] [재개발편]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