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명지국제신도시 주거용 오피스텔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 이달 분양

    입력 : 2022.01.06 16:45

    [땅집고] 부산시 강서구 명지국제신도시 주거형 오피스텔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 조감도.

    [땅집고] 신세계건설은 해운대와 용호동 메트로시티 등에 이어 강서구 명지국제신도시에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를 이달 내 분양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이 단지는 부산시 강서구 명지동 일대에 지하 3층~지상 20층, 총 1083실 규모의 대단지 주거형 오피스텔로 조성된다. 전 실이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단지는 부산이 주목하는 서부산권 핵심 주거지로 꼽히는 명지국제신도시에 자리잡는다. 특히 낙동강과 남해바다가 인접한 수변 인근 단지로 조성되며, 주변에는 명지동 근린공원, 해오라기공원, 명지제1공원 등이 있다.

    교육 환경도 우수한 편이다. 명원초, 경일중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고 오션시티 내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여기에 중심상업지역 내 각종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스타필드 시티 명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시네마 등 풍부한 문화편의시설 인프라도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는 각각 부산지하철 1호선과 3호선으로 연결될 강서선(예정), 하단~녹산선(예정) 등 교통호재가 있어 더블 역세권 입지가 형성될 전망이다. 또 단지 앞 르노삼성대로를 이용해 부산 전역은 물론 김해, 창원 등 인접 지역으로 이동 가능하다.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는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지 상관없이 누구나 청약 가능하며, 주택 소유, 청약통장 여부도 따지지 않는다. 게다가 대출 규제와 재당첨 제한, 실거주 의무 등 아파트에 적용되는 각종 규제로부터 비교적 자유롭다. /손희문 땅집고 기자 shm91@chosun.com


    ▶드디어, 종부세 폭탄 터졌다. 아파트 사고팔기 전 재산세, 종부세 확인은 필수. ☞클릭! 땅집고 앱에서 전국 모든 아파트 세금 30초만에 확인

    ▶돈버는 부동산 실전 투자 전략을 동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증여편] [재개발편]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