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22일 1순위 기타지역 청약

    입력 : 2021.12.22 15:59

    [땅집고]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땅집고] 화성산업이 대구시 동구 신암동 255-14번지 일대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을 공급한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지하 3층, 지상 최고 15층에 총 1458가구이며 일반분양분은 총 952가구다. 주택형은 전용면적 39㎡, 59㎡, 75㎡ 84㎡A, 84㎡B, 111㎡로 구성된다. 22일 1순위, 23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코로나 확산 방지 및 관람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분양홈페이지에 사전관람 예약을 접수받아 운영중이며 오는 23일까지 운영한다. 신청자와 동반1인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견본주택 오픈전 사전설명회의 경우 조기에 마감됐다. 또한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서 분양홈페이지에 실감미디어 등을 활용해 사업지에 대한 입지, 배치, 환경, 평면구성 등을 자세히 볼수 있도록 새롭게 체험존을 마련했다.

    내방한 고객들은 구성된 유니트를 천천히 살펴보며 타입별로 다양한 평면이 구성되어 있고 수납공간 및 고객맞춤형 혁신설계를 확인하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또한, 기본시공품목이 다양하고 분양가 및 발코니 확장가격도 타 지역 및 인근 최근 분양단지들과 비교하여 경쟁력있는 책정으로 제품 및 가격에 대한 부분도 호평이 이어졌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84㎡A, 111㎡는 4베이, 59㎡, 75㎡는 3베이 설계, 84㎡B는 알파룸이 있는 탑상형평면 등 동별 위치에 따라 각각의 평면을 특화했으며 공간혁신을 통해 거실과 안방을 최대한 넓게 설계했고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향후 8000여 가구가 구성될 계획인 신암재정비촉진지구내에 1458가구 대단지인데다 인근 엑스코선 예타통과의 호재와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파티마병원등 생활인프라가 다 갖춰져 있다”며 “HUG 고분양가 심사에 따른 분양가 경쟁력을 갖춘 동시에 기본시공 품목이 다양하고 상품력 또한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들의 기대가 높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북구 침산동에 있다. /김리영 땅집고 기자 rykimhp206@chosun.com

    ▶드디어, 종부세 폭탄 터졌다. 아파트 사고팔기 전 재산세, 종부세 확인은 필수. ☞클릭! 땅집고 앱에서 전국 모든 아파트 세금 30초만에 확인

    ▶돈버는 부동산 실전 투자 전략을 동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증여편] [재개발편]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