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12.02 09:00
[땅집고] 부산 해운대구 중동 일대에 고급 설계를 적용한 하이엔드 생활형 숙박시설 ‘해운대 비스타 오션 헤리티지’가 들어선다. 해운대 비스타 오션 헤리티지의 시행·신탁은 한국자산신탁이, 시공은 동원개발이 위탁은 디에스씨엔디가 맡는다.
해운대는 자연경관과 생활편의시설을 모두 갖춘 지역으로 다수의 고급 주거단지들이 밀집한 대표적인 부촌으로 꼽힌다. 해운대해수욕장, 구남로가 인접해 있어 해변가의 다양한 관광·상업 시설을 이용하기에 편리하고 시티뷰와 오션뷰를 동시에 조망할 수 있다. 해운대역도 가깝다.
중대형 타입의 선호도 높은 주택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용 리셉션 데스크, 실내 멀티 라운지, 전용 피트니스, 전용 사우나, 최고층 루프탑 멀티라운지, 인피니티풀 등 프라이빗 생활편의시설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급 조식서비스, 하우스키핑, 발렛파킹, 런더리 서비스, 수입차 카쉐어링, 요트 연계서비스, 멀티라운지 대관, 피트니스 1:1 전문 PT 등도 제공한다.
생활형 숙박시설은 청약통장이나 가점이 필요하지 않고 건축법을 적용받아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양도세, 취득세 중과대상에서도 제외된다. 또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가능하며 전매 제한이 없어 계약금 납입 이후에 거래도 가능하다.
해운대 비스타 오션 헤리티지와 관련된 문의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에 자리한 견본전시관에서 할 수 있다. /이지은 땅집고 기자 leejin0506@chosun.com
▶드디어, 종부세 폭탄 터졌다. 아파트 사고팔기 전 재산세, 종부세 확인은 필수. ☞클릭! 땅집고 앱에서 전국 모든 아파트 세금 30초만에 확인
▶피할 수 없다면 줄여라…종부세 절세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