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이안 더 센트로 의정부' 내달 3일 견본주택 오픈...본격 분양

    입력 : 2021.11.29 13:52

    [땅집고] 대우산업개발㈜과 ㈜부성종합건설이 내달 3일 의정부시 최중심인 의정부동 146-5번지 일원의 ‘이안 더 센트로 의정부’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의정부의 최중심 인프라와 함께 중랑천 조망이 가능하고 의정부역까지 도보 약 6분거리에 위치한다.
    [땅집고]'이안 더 센트로 의정부' 내달3일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이안 더 센트로 의정부’는 지하 5층~지상 29층 프리미엄 주상복합아파트로,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국민평형 전용 84㎡ 구성된다. 상세 타입별로는 84㎡A 102가구, 84㎡B 52가구, 총 154가구로 들어선다.

    특히 일반적인 전용면적 84㎡ 구조와는 차별화된 설계가 특징이다. 4Bay 4룸 구조로 조성된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각광받는 취미방, 홈 오피스 등으로 꾸밀 수 있다. 여기에 최신 평면인 3면 발코니 계획으로 발코니 면적을 최대화해 확장 시 약 9.2평의 실사용면적의 확보가 가능하며, 드레스 룸과 파우더 룸도 따로 마련된다.

    더불어 단지의 주방은 ‘ㄷ’자형 싱크대배치를 적용했다. 주방에는 수납장이 무상으로 설치되며, SK매직 렌지후드, 인덕션, 전기오븐, 절수형 패달 등도 무상으로 제공돼 별도의 추가 설치 없이도 조리가 가능하다. 또한 이 각종 옵션 선택을 통해 수요자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

    각 가구에서는 최첨단 IoT(Internet of Things) 시스템이 설계에 반영된 홈네트워크 시스템(유상옵션)으로 조명, 난방, 가스차단은 물론 주출입구 자동문 열림, 외부 방문자확인, 가구 내 승강기호출, 택배 알림, 주차 위치의 확인이 가능하다. 이 밖에 가구 내 사생활 보호와 외기 차단에 도움을 주는 3연동 슬라이딩 중문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유상옵션 선택을 통해 전동식 센서로 설계 가능하다.

    각종 특화 커뮤니티도 마련한다. 단지 내에는 대형 피트니스 시설과 입주민 전용 카페테리아가 조성된다. 옥상에는 야외정원도 마련돼 입주민들은 단지 내 산책과 함께 의정부 도심의 조망을 감상할 수 있다. ‘이안 더 센트로 의정부’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에 있다. /이지은 땅집고 기자 leejin0506@chosun.com

    ▶드디어, 종부세 폭탄 터졌다. 아파트 사고팔기 전 재산세, 종부세 확인은 필수. ☞클릭! 땅집고 앱에서 전국 모든 아파트 세금 30초만에 확인

    피할 수 없다면 줄여라…종부세 절세 전략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