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구례 트루엘 센텀포레' 26일 모델하우스 공개

    입력 : 2021.11.26 11:36

    [땅집고] 구례 트루엘 센텀포레 조감도.

    [땅집고] 전남 구례군 백련리 일대에 들어서는 ‘구례 트루엘 센텀포레’ 아파트가 26일 모델하우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구례 트루엘 센텀포레는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일성건설이 시공한다.

    구례 트루엘 센텀포레는 지하2층~지상20층 4개동 전용 84㎡ 단일면적 총 247가구로 구성한다. 고품격 커뮤니티와 혁신설계, 틈새수납시스템, 스마트홈시스템 등을 갖췄다.

    청약일정은 이 달 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일 1순위 청약접수, 8일에 2순위 청약을 실시하며 14일 당첨자 발표를 거쳐 27일부터 3일간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계약금 500만원(1차) 정액제를 실시하며 중도금무이자 대출 혜택에 분양권 전매제한도 없어 투자하기에도 좋다. 청약자격은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이 지나고 지역별, 타입별 청약 예치금을 예치(구례군 전용면적 85㎡ 이하 200만원)하면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구례군 구례읍 서시천로, 서시천 체육공원 인근에 있으며 홈페이지에는 모델하우스를 방문하기 어려운 수요자들도 실내를 볼 수 있도록 VR 사이버모델하우스 등을 마련했다. 모델하우스는 방문예약제로 운영되며 모든 방문객과 관계자는 입장 시 발열체크와 손소독 등을 거친 후 입장이 가능하고 방문객들의 거리두기를 위해 최소 인원만 모델하우스에 머물 수 있다.

    모델하우스 오픈당일부터 3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경품이벤트 응모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오픈기념 이벤트도 마련된다. /장귀용 땅집고 기자 jim332@chosun.com

    ▶드디어, 종부세 폭탄 터졌다. 아파트 사고팔기 전 재산세, 종부세 확인은 필수. ☞클릭! 땅집고 앱에서 전국 모든 아파트 세금 30초만에 확인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