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풍부한 생활편의시설 갖춘 '양수역 이지움 리버뷰' 주목

    입력 : 2021.10.26 11:05

    [땅집고] 양수역 이지움 리버뷰 완공 후 예상 모습.

    [땅집고] 경기 양평군 양서면 용담리 242-5번지 일대에 '양수역 이지움 리버뷰'가 들어선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19층, 아파트 72가구, 오피스텔 18실 총 90가구 규모다. 10월 중에는 아파트만 분양한다.

    '양수역 이지움 리버뷰'는 교통과 편의시설, 교육 환경 생활 편의시설을 내세운다. 양수역 이지움 리버뷰는 경의중앙선 양수역에서 걸어서 1분 거리에 있는 단지로, 서울 잠실역과 청량리역까지 40분대면 이동이 가능하다. 6번국도, 88번지방도, 중부내륙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어 서울 송파는 물론 남양주, 하남시, 광주시, 성남시 등 인근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화도~양평구간(2022년개통예정), 양평~이천구간 (2026년개통예정)이 공사 중이며, 서울(송파)~양평간고속도로(예비타당성 통과) 개통 시 서울까지 15분이면 이동할 수 있을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 세미원, 두물머리 등 휴식테마공원이 있고 양서문화체육공원, 생태공원 등 녹지가 있다. 단지에서 남한강과 북한강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하나로마트, 양수전통시장, 에코힐링센터, 스타필드하남 등 대형상업시설을 갖췄다. 명문학교로 꼽히는 양서고는 물론 양수유치원, 양수초, 양수중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양수역 이지움 리버뷰는 4베이, 판상형 위주의 특화설계를 적용할 예정이다. 아트월 타일 인테리어로 실내 공감을 꾸미고 현관 입구에는 호텔 스타일의 고급형 건식 세면대를 설치할 예정이다. 테라스와 홈 오피스 공간도 마련할 계획이다.

    최상층(복층) 세대에는 다락과 테라스 공간을 설계해 공용 공간과 개인 공간의 분리가 가능하다. 가구 형 벽체를 활용해 서재로 꾸미거나 여가 및 취미 활동을 하는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가구별 현관 대형창고를 비롯해 파워크리닝룸, 대형 드레스룸 등을 제공하며, 음성인식 자동제어와 공동현관 자동개방 등의 최첨단 시스템도 적용한다. 양수역 이지움 리버뷰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용담리에 마련할 예정이다. /이지은 땅집고 기자 leejin0506@chosun.com

    ▶[땅집고 VOD-알아야 돈번다] - 돈버는 부동산 실전 투자 전략을 동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증여] [재개발]

    ▶보유세 또 바뀌었다. 종부세 기준 11억으로 상향. 올해 전국 모든 아파트 세금 땅집고 앱에서 확인하기. ☞클릭! 땅집고 앱에서 우리집 세금 바로 확인하기!!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