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쌍용건설, 하반기 영업·관리부문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

    입력 : 2021.10.21 11:18

    [땅집고] 쌍용건설은 하반기에 영업과 관리부문에서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장귀용 기자

    [땅집고] 쌍용건설은 2021년 하반기에 영업과 관리부문에서 인턴 20여명을 공개채용 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인턴 채용은 정식 채용을 전제로 한 ‘채용연계형 인턴십’으로 진행한다. 인턴으로 채용된 합격자는 12월 초부터 약 2개월 동안 인턴으로 근무 후 실무 평가를 거쳐 내년 상반기 정식 신입사원으로 채용될 예정이다.

    채용분야는 영업부문 8개 부문과 관리 6개 부문으로 총 14개 부분에서 채용이 이뤄진다. 영업부문에서는 ▲건축영업 ▲도시정비 ▲마케팅 ▲주택사업 ▲리모델링 ▲공공영업 ▲기술영업 ▲해외영업에 배치된다. 관리부분은 ▲기획 ▲HR ▲법무 ▲회계 ▲홍보 ▲외주구매 부문에서 인재를 찾는다.

    전공학과는 총 14개 부문 중 리모델링과 기술영업, 법무 3개 부문은 관련 전공자를 우대하고, 나머지 11개 부문은 전공무관으로 인문계와 이공계 전공자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생 및 2022년 2월 졸업예정자로, 국내·외 현장 근무가 가능한 어학 우수자(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아랍어 등),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률에 의해 우대한다.

    전형방법은 31일까지 온라인 서류접수를 거쳐 11월 중 온라인 인적성검사(경력자는 제외)와 화상 면접전형을 거쳐 11월 말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2015년 이후 매출 및 수주물량 증가로 총 450여명에 달하는 신입과 경력직원을 채용해 왔다”며 “이번 인턴채용은 정규직 채용을 전제로 한 채용연계형인 것이 특징이며, ‘쌍용건설의 넥스트 레벨’을 함께할 성장잠재력이 높은 인재를 발굴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했다. /장귀용 땅집고 기자 jim332@chosun.com

    ▶보유세 또 바뀌었다. 종부세 기준 11억으로 상향. 올해 전국 모든 아파트 세금 땅집고 앱에서 확인하기. ☞클릭! 땅집고 앱에서우리집 세금 바로 확인하기!!

    ▶[땅집고 VOD-알아야 돈번다] - 돈버는 부동산 실전 투자 전략을 동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증여] [재개발]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