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현대건설, 대구에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이달 분양

    입력 : 2021.10.08 16:45

    [땅집고] 현대건설이 이달 대구에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을 분양한다. 이 단지는 대구시 남구 봉덕동 일원에 총 4개동, 지하 2층~지상 28층, 52~84㎡ 총 345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274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은 대구의 대표 녹지공간인 앞산과 신천, 수성못 등을 가까이 두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앞산공원과 신천수변공원이 가까워 산책 및 여가 생활을 쉽게 즐길 수 있다.

    [땅집고]현대건설이 이달 대구에 분양하는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완공 후 예상모습. / 현대건설

    단지에서 초·중·고교를 모두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봉덕초를 비롯해 경일여중, 경일여고, 협성경복중, 협성고 등이 있으며, 단지 인근으로 종합자료실, 대강당, 전시실 등 다양한 문화공간을 제공하는 대구도서관이 대구평화공원과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신천대로와 앞산순환로 등을 통해 수성구 등 대구 내 주요 도심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인근으로는 대구3차순환도로 미개통 구간이 착공할 예정이어서 도로 교통망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단지 주변에 영남대학교병원, 봉덕신시장, 남구청, 대백프라자, 홈플러스 등의 인프라가 있다. 인근 수성구와도 생활권 공유가 가능하다.

    이 단지 분양 회사 관계자는 “최근 주택시장 수요자들이 집을 고를 때 주변에 녹지공간과 자연환경 등도 중요하게 고려하는 편”이라며 “이 단지는 앞산과 신천 등으로 쾌적함과 여가활동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단지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했다. /장귀용 땅집고 기자 jim332@chosun.com

    ▶보유세 또 바뀌었다. 종부세 기준 11억으로 상향. 올해 전국 모든 아파트 세금 땅집고 앱에서 확인하기. ☞클릭! 땅집고 앱에서 우리집 세금 바로 확인하기!!

    땅집고는 독자 목소리에 귀를 기울입니다. 개별 아파트와 지역, 재개발·재건축 조합 소식과 사업 진행 상황·호재·민원을 제보해 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끝 기자 이메일로 제보.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