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LH, 공공재개발·재건축사업 알리는 카카오톡 채널 'LH공공정비' 오픈

    입력 : 2021.09.29 09:29


    [땅집고]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카카오톡 채널 ‘LH공공정비’를 개설했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채널을 통해 공공정비사업(공공재개발·공공재건축)에 대한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고, 사업 후보지 주민들과 소통하기 위해서다.

    LH는 이번에 개설한 ‘LH 공공정비’ 채널을 통해 공공정비사업 인센티브와 공공성 요건, 후보지 선정 및 사업 절차 등 기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업 후보지 주민들에게 후보지별 사업 추진 현황도 공유한다.

    앞으로 LH는 해당 채널을 통해 공공재개발·재건축 홍보 영상을 게시할 예정이다. 주민설명회와 개별 면담 등에서 자주 나오는 질문 등을 Q&A 형식으로 제작해 연재한다. 놓치기 쉬운 주요 언론 보도 내용도 제공해, ‘LH공공정비’를 공공정비사업에 대한 모든 정보를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플랫폼으로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12월에는 서울시가 추진하는 선도사업 후보지 2차 공모에 대한 안내도 ‘LH 공공정비’ 카카오톡 채널에 게시된다. 공모 유의사항을 비롯해 질의응답, 후보지 선정 결과 등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LH공공정비’를 검색하면 채널 추가할 수 있다./이지은 땅집고 기자 leejin0506@chosun.com

    ▶보유세 또 바뀌었다. 종부세 기준 11억으로 상향. 올해 전국 모든 아파트 세금 땅집고 앱에서 확인하기. ☞클릭! 땅집고 앱에서 우리집 세금 바로 확인하기!!

    땅집고는 독자 목소리에 귀를 기울입니다. 개별 아파트와 지역, 재개발·재건축 조합 소식과 사업 진행 상황·호재·민원을 제보해 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끝 기자 이메일로 제보.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