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돈 버는 실전 건축 노하우 '건축주 대학' 19기 사전 모집

      입력 : 2021.06.22 13:52

      예비 건축주를 성공으로 이끄는 멘토 역할을 해 온 ‘조선일보 땅집고 건축주대학’이 19기 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사전 모집합니다. 사전 모집 기간에 신청하면 수강료 20만원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땅집고 건축주대학에선 단순한 집짓기 기초 교육이나 건축 인문학 강의가 아니라 ‘돈 버는 건축’ 노하우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건축주라면 반드시 갖춰야 할 기본 소양과 실무 지식을 쌓고, 실제 건축 때 건축가나 시공사 현장소장과 의사 소통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드립니다.

      강의는 ▲수익률을 최대로 높여주는 건축 기획과 설계 노하우 ▲투자에 적합한 입지분석과 최근 임대시장의 이해 ▲평당 공사비의 함정! 좋은 시공사 선정을 위한 체크 포인트 ▲건축을 활용한 상속·증여·양도 전략 등으로 구성합니다. 모든 강의를 케이스 스터디 중심으로 운영하고, 현장을 직접 찾아가 필요한 정보를 배우는 필드 스터디도 3회 진행합니다.

      조선일보 땅집고 건축주대학 수강생들이 서울시내 중소형 빌딩 공사 현장을 찾아 시공할 때 체크포인트 등을 듣고 있다. /건축주대학 운영사무국

      2017년 개설한 건축주대학은 국내 첫 실전형 건축 강좌로 지금까지 1000여명이 넘는 건축주가 수강했고, 수강생 중에는 실제 건축에 나선 분도 적지 않습니다.

      ▶교육 과정(모집 정원)
      중소규모 수익형 빌딩(클래스당 20명 안팎)

      ▶교육일시
      2021년 8월24일 개강 예정(총 12강, 현장 스터디 3회 포함)

      ▶수강료: 180만원

      ▶할인혜택: 부부 등록 시 250만원

      ▶커리큘럼 확인·할인 혜택·수강 신청: 땅집고건축 홈페이지(클릭)

      ▶문의: 운영사무국 02-724-6396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