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땅집고

이천 첫 호텔식 식사 제공…'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 공급 중

뉴스 김리영 기자
입력 2024.12.16 11:00

[땅집고] 경기 이천시 안흥동 일원에 최고 49층 높이의 초고층 주상복합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가 공급 중이다.

서희건설이 시공예정인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는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6개 동 936가구로 지어질 예정이다. 주택 내부는 다양한 평면으로 꾸며지며 팬트리와 드레스룸, 현관 수납공간 등 수납공간도 설치될 예정이다.

[땅집고]'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 완공 후 예상 모습.
[땅집고]'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 완공 후 예상 모습.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는 이천에서 최초로 호텔식 식사 서비스(1일 3식)를 입주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하이엔드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세탁과 청소, 살균, 아이돌봄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지 반경 2km 안에 경강선 이천역이 위치해 강남까지 약 40분대로 이동 가능하며, 향후 GTX-D노선이 개통될 경우 강남까지 출퇴근 시간이 더욱 단축될 것으로 전망된다. 인근에 중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중부대로(42번 국도), 3번 국도 등 가까이 위치하여 도심으로 접근하기 편리하다.

단지 주변으로 안흥초, 이천중, 이천제일고 등 도보권으로 통학 가능한 학군과 이천 청소년문화센터, 시립도서관, 교육복합시설 예정 부지가 인접하다.

단지 인근에 조성 예정인 이천 청소년문화센터는 학생들을 위한 강의실, 디지털교육실, 실습실, 스터디룸 등이 계획되고 있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들을 위한 어린이집, 주민운동시설, 어린이놀이터, 경로당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휴식공간인 건강정원, 테라스가든 조성 예정이며, 중리천, 안흥유원지, 수변공원, 이천온천공원 등이 근거리에 있다.

서희건설 관계자는 “교통, 교육, 입지 환경의 삼박자를 갖춘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는 지역주택조합의 성공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안정적으로 사업을 추진해 지역주택조합에 대한 편견을 극복하고 성공 신화를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rykimhp206@chosun.com



화제의 뉴스

AI 경매 투자 전략, 무료로 배운다…24일 땅집고옥션 세미나
트랜스파머, 금융 규제 테스트베드 위탁 기업 선정...AI로 NPL 관리한다
"실패한 정책 데자뷔" 오세훈,이재명 정부 부동산 정책 연이틀 맹공
단기임대 운영 1위 블루그라운드, 공인중개사 사업설명회 10월 1일 개최
용인 고진역 대광로제비앙, 계약자에 계약금 5%·중도금 무이자 혜택

오늘의 땅집GO

"한 달째 27층 걸어 올라가" 입주 1년 만 침수 단지 된 인천 신축
한상드림아일랜드 개발 물거품…대성건설, 알짜 골프장만 챙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