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한미글로벌 디앤아이가 서울 강동구 천호동 334-2 일대에서 ‘천호역 마에스트로’ 아파트 잔여물량을 분양한다. 지하1층~지상12층 2개동, 총 77가구 규모로 지하철 5·8호선 더블역세권인 천호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단지다.
강남 업무지구 접근성이 뛰어나다. 올림픽로와 천호대교가 인접해 있고 올림픽대로도 있어 광역도로 교통망이 우수하다는 평가다. 단지 인근에 현대백화점, 이마트, 2001아울렛 등 대형 쇼핑시설도 많다. 강동성심병원, 롯데시네마, 천호동 로데오거리 등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이 있다.
한강과 광나루 한강공원, 천호공원, 풍납근린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전 세대를 남향 위주 판상형 구조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이 좋다. 또한 발코니 확장 면적이 포함돼 약 7~9평 정도의 서비스 공간을 제공한다. 방 하나의 공간을 추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일부 세대에는 공간의 감각과 수납을 극대화한 복층·다락 설계, 수려한 한강 조망이 가능한 외부 테라스 설계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춘 특화평면 설계를 적용한다.
계약금은 5%로 낮췄으며,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로 계약자 초기 자금 부담을 확 줄였다. 발코니 확장과 시스템 에어콘 설치 비용을 무상 제공한다. 내년 2월 준공할 예정이다.
분양문의 :1666–4342
/박기홍 땅집고 기자 hongg@chosun.com
▶한강뷰 보이면 뭐해?! 인기없던 원룸 빌딩, 리뉴얼 하자마자 건물 가치 2배 상승! 비결 알고 싶다면? ☞땅집고M
▶독보적인 실전형 부동산 정보, 국내 1위 부동산 미디어 땅집고 앱에서 쉽게 보기 ☞클릭!
▶살림에 필요한건 집살림에 다 있다! 최대 82% 할인 진행 ☞ 집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