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조선일보 계열 부동산 종합 미디어 땅집고와 프리미엄 치과병원 미니쉬치과병원은 최근 회원 대상 치아 건강관리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 공동 사업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양사는 지난 12일 서울 중구 세종대로 땅집고 회의실에서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업무제휴협약(MOU)를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2005년 문을 연 미니쉬치과병원은 안티에이징·치아교정·임플란트 등 구강 토털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손상된 치아를 원래 치아처럼 복구하는 방법론을 정립했고 생체 모방 이론에 입각해 진료한다. 지금까지 15만건 이상의 임상 케이스를 쌓았다. 최대 10년 보증서를 발급하고 20여명 규모 자체 기공소를 둬 하루 만에 치료가 가능하다.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등 유명 기업인과 연예인만 500명 넘게 이용했다.
미니쉬치과병원은 땅집고 회원 대상으로 치아 강좌, 무료 상담 등을 통한 치아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 강남구 언주로에 있는 미니쉬병원 내 프리미엄 라운지와 세미나실 등을 활용한 강연·교육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최진호 미니쉬치과병원 대표원장은 “오피니언 리더가 많이 보는 땅집고는 미니쉬치과와 고객층에서 접점이 많은만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양사 고객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박기람 땅집고 기자 pkram@chosun.com
▶ '절대강자' 스타벅스 'MZ대세' 노티드도넛 현직자가 알려주는 매출 대박 카페 전략 ☞ 땅집고M
▶ 독보적인 실전형 부동산 정보, 국내 1위 부동산 미디어 땅집고 앱에서 쉽게 보기 ☞클릭!
▶ 꼬마 빌딩, 토지 매물을 거래하는 새로운 방법 ‘땅집고 옥션’ ☞이번달 옥션 매물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