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캐논코리아-신성금고 업무협약…"차별화된 보안 서비스 제공"

뉴스 서지영 기자
입력 2023.03.24 11:50
[땅집고] 캐논코리아(대표 박정우, 왼쪽)와 신성금고(대표 하균표)가 22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차별화 된 보안성을 갖춘 프리미엄 대여금고 서비스를 선보이기로 했다.


[땅집고]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대표이사 박정우)는 22일 금고 제조 전문 기업 신성금고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프리미엄 대여금고는 은행이 고객에게 금고를 대여해주는 것처럼 사용료를 받고 자체 금고를 빌려주는 서비스다. 최근 인터넷 뱅킹과 모바일 뱅킹의 발달로 국내 은행의 점포 및 대여금고의 수는 줄었지만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하면서 프리미엄 대여금고 서비스도 확장하고 있다.

신성금고는 1932년 설립된 금고 제조 전문 기업으로 ISO 9001 획득했다. 미국 안전협회 UL 성능검사 최고등급 인증 등 세계 최고의 품질과 기술력을 인증 받고 있다.

양사는 뛰어난 기술력 및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거점지역 프리미엄 대여금고 서비스를 확장하고 주거 공간 내 빌트인 금고 공간 조성 등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성금고의 금고제작 기술력에 캐논코리아가 갖춘 통합 보안 솔루션 서비스를 접목하면서 차별화된 보안성을 갖출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신성금고는 캐논코리아가 갖춘 영업망과 다양한 유통채널을 활용해 프리미엄 대여금고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수 있게 됐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두 보안 전문 기업의 만남으로 높은 시너지 창출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사업제휴 및 고객만족 기회를 위해 다양한 협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했다.

하균표 신성금고 대표이사는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높은 가치를 제공한다는 목표 아래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신성금고의 뛰어난 기술력에 캐논코리아의 네트워크를 더해 더욱 안전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했다. /서지영 땅집고 기자 sjy3811@chosun.com

▶ 독보적인 실전형 부동산 정보, 국내 1위 부동산 미디어 땅집고 앱에서 쉽게 보기 ☞클릭!

▶ 꼬마 빌딩, 토지 매물을 거래하는 새로운 방법 ‘땅집고 옥션’ ☞이번달 옥션 매물 확인

▶ 교통·상권·학군·시세 그리고, 아파트 주변 유해 업소까지 한번에 ☞부동산의 신


화제의 뉴스

[단독] 상속 소송에 휘말린 오너일가 219억 대저택…누가 가져갈까
'평당 3000만원' 못 넘겼다…을지트윈타워 매각가 예상보다 저렴해진 이유
초보 중개법인이 동네 1등 부동산 회사로 성장하는 방법은?
프랜차이즈가 들어오자 건물값이 뛰었다…F&B 부동산 펀드의 전략
"천지개벽 시작" 서소문·을지로·터미널 초대형 개발 시동…내년 오피스 투자 폭발 예고

오늘의 땅집GO

시세보다 8억 싼 방배동 이 아파트, 토허제 규제도 안 받는다고?
'가짜 임차인'에 당했다…대기업 김부장도 당한 선임대 상가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