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인천 원도심에 더블역세권 아파트가 분양 중이다. 서해종합건설(시공 예정사)이 인천시 남동구 인동초등학교 바로 옆에 선보일 예정인 ‘서해그랑블 SKY 35’다. 이 아파트는 4개동, 전용면적 59·74㎡ 449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타입별로는 59㎡A 208가구, 59㎡B 122가구, 74㎡ 119가구로 구성된다.
서해그랑블 SKY 35은 단지 반경 700m 이내에 인천지하철 1·2호선 간석오거리역과 모래내시장역이 있는 더블역세권 단지다. 서울지하철 1호선 동암역 이용도 쉽다.
또 제2 경인고속도로·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서창JC와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장수IC 등을 차로 10분 정도면 진입할 수 있어 서울과 수도권 각 지역을 오가기가 편리하다.
인동초, 동부초, 만수북초중, 만수중, 상인천중, 문일여고, 동인천고 등 초·중·고교 통학이 가능하다.
주변에 홈플러스·롯데마트·가천대길병원·인천터미널·인천시청·구월근린공원·만수산 등 생활 인프라도 잘 구축돼 있다.
단지 내부에는 플로라 가든 등의 공간이 조성된다. 근린생활시설·경로당·어린이집 등의 입주민 편의시설도 갖춘다.
가구 내 모든 가전기기를 유무선 네트워크로 연결해 집 안팎에서 손쉽게 콘트롤할 수 있는 디지털 홈 시스템을 갖췄다.
또 미세먼지를 차단해 실내 공기질을 깨끗하게 유지해 주는 공기청정기, 현관 에어샤워·에어브러쉬 등 클린 시스템도 설치된다.
‘서해그랑블 SKY 35’ 주택홍보관은 인천시 남동구에 있다./배민주 땅집고 기자 mjbae@chosun.com
▶ 꼬마빌딩, 토지 매물은 ‘땅집고 옥션’으로 ☞이번달 땅집고 옥션 매물 확인
▶ 우리집 재산세·종부세·양도세 땅집고 앱에서 단번에 확인하기. ☞클릭!
▶ 국내 최고의 실전 건축 노하우, 빌딩 투자 강좌를 한번에 ☞땅집고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