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디벨로퍼 알비디케이(RBDK)가 경기 양주시에 타운하우스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옥정’을 공급한다.
단지는 경기 양주옥정지구 D-1~3블록에 들어선다. 지하 1층~지상 4층, 34개동에 총 456가구 규모다. 전용 84㎡ 단일 주택형으로 조성된다. 시공은 KCC건설이 맡았다.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옥정은 세종포천고속도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예정), 3번국도 등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며, 국도 3호선과 전철 1호선 덕정역도 가깝다.
덕정역은 2027년 개통 목표로 추진 중인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C 노선이 정차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1호선 신설역 회정역(2024년 예정), 지하철 7호선 연장선 옥정중앙역(2025년 예정) 등이 예정됐다.
반경 1.5km 내에 옥정 초·중·고가 있으며 이마트, LF스퀘어 등 대형마트는 물론 CGV, 옥정호수 도서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에는 왕벚나무 가로수, 메도우 꽃밭 등을 통해 조경시설이 들어서고 단지 인근에는 옥정생태숲공원, 독바위공원, 옥정체육공원, 선돌근린공원 등이 있다.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채광이 우수하며, 가구 별로 복층 구조로 설계했다. 주차장은 100% 지하에 마련하고, 지상에는 조경시설을 마련해 쾌적한 환경도 조성했다.
동별 엘리베이터를 설치했으며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하고 지하 1층에 세대창고를 제공하는 등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주시에 있다./이지은 땅집고 기자 leejin0506@chosun.com
▶드디어, 종부세 폭탄 터졌다. 아파트 사고팔기 전 재산세, 종부세 확인은 필수. ☞클릭! 땅집고 앱에서전국 모든 아파트 세금 30초만에 확인
▶돈버는 부동산 실전 투자 전략을 동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증여편] [재개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