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동래 낙민역 삼정그린코아 더시티’가 회사보유분을 특별 분양한다.
‘동래 낙민역 삼정그린코아 더시티’는 아파트 142가구, 도시형 생활주택 90가구, 오피스텔 23실 등 총 255가구 규모로, 지하 2층~지상 25층의 총 2개 동이다. 이번 진행되는 특별 분양은 도시형 생활주택 48타입에 해당된다.
단지는 4호선 낙민역까지 도보로 3분, 동해선 동래역까지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인접한 원동IC를 이용해 부산 외곽으로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인근의 낙민초등학교까지 도보 3분이다. 낙민병설유치원까지는 도보 3분, 동래고등학교까지 도보로 5분이면 통학 가능하다. 서명초, 동해중, 용인고, 경상대, 부산외고 등 10여 개의 학군이 밀집하다.
단지 주변에 홈플러스, 메가마트 동래점, 동래시장, 동래봉생병원, 대동병원 등의 생활 인프라가 있다. 온천천 시민공원을 따라 조성된 벚꽃길과 산책로, 각종 체육시설과 동래사적공원을 이용할 수 있다.
지난 28일 오픈한 ‘동래 낙민역 삼정그린코아 더시티’의 견본주택은 부산시 연제구 중앙대로에 위치해 있다./이지은 땅집고 기자 leejin0506@chosun.com
▶드디어, 종부세 폭탄 터졌다. 아파트 사고팔기 전 재산세, 종부세 확인은 필수. ☞클릭! 땅집고 앱에서 전국 모든 아파트 세금 30초만에 확인
▶돈버는 부동산 실전 투자 전략을 동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증여편] [재개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