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현대건설이 경기 파주시 운정신도시에 주거형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더 운정’을 분양중이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현대건설이 파주시 운정신도시 와동동 일대에 짓는 주거 복합단지다. 단지 내 공급되는 주거형 오피스텔 2669실(전용 84㎡·147㎡)을 우선적으로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49층, 13개 동, 총 3413가구 규모로 아파트 744가구, 주거형 오피스텔 2669실이 건설된다. 단지 내에는 신세계프라퍼티의 쇼핑몰 ‘스타필드 빌리지’와 멀티플렉스관 ‘CGV’, 사립 교육기관 ‘종로엠스쿨’ 등도 입점할 계획이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경의중앙선 운정역이 가깝다. 사업 시행사인 ‘하율디앤씨㈜’는 운정역과 파주운정신도시와 연결된 공중보행데크를 추가 연장하고 가교로 단지와 직접 연결시킬 예정이다. 그밖에 ‘운정호수공원’과 ‘소리천’이 단지와 접했다.
인근에 와동초를 비롯해 지산초, 한가람중학교가 도보권에 있다. 또, 파주한빛고와 운정고, 지산고, 동패고, 가람도서관 등이 가깝다.
이 단지 분양회사 관계자는 “계약자들에게 중도금 무이자혜택을 기존 50%에서 60%로 확대 적용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비스포크 빌트인 냉장·냉동고와 빌트인 기능성오븐, 3구 인덕션, 건·습식 분리형 욕실 등이 기본으로 제공된다”고 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 견본주택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일대에 마련됐다./이지은 땅집고 기자 leejin0506@chosun.com
▶드디어, 종부세 폭탄 터졌다. 아파트 사고팔기 전 재산세, 종부세 확인은 필수. ☞클릭! 땅집고 앱에서 전국 모든 아파트 세금 30초만에 확인
▶돈버는 부동산 실전 투자 전략을 동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증여편] [재개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