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땅집고가 회원전용 실전 투자전략 강의 VOD(맞춤영상) 서비스 ‘땅집고 VOD-알아야 돈번다’ 시리즈를 오픈한다.
국내 최고 부동산 세무 전문가 중 한 명인 유찬영 세무사가 강의하는 ‘알아야 돈 번다! 증여는 생존전략! 증여세 폭탄에서 살아남을 특급 비법’이다. 국세청 17년 경력 출신인 유 세무사는 현재 조선일보 땅집고 택스클럽 센터장을 맡고 있다.
이번 강의는 자산 증여를 고려하고 있지만 세법이 너무 어려워 엄두가 나지 않는 부모나 자녀에게 적합하다. 현금·부동산·주식 증여에 따른 절세법과 증여를 통한 자산관리 방법에 대해 알고 싶은 부모와 자녀에게 도움이 된다. 유 세무사는 “결혼 자금과 신혼집 마련, 창업할 때 부모 도움을 받았거나 받을 예정인 (예비)신혼부부와 창업자도 꼭 들어볼 필요가 있다”고 했다.
총 5강 494분으로 구성된 이번 VOD 강의에서 유 세무사는 증여세 기초 상식과 절세 전략 수립 방법을 비롯해 부동산, 주식, 결혼자금 등 실생활 속 가족 간 경제적 거래에 대한 세금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소개한다. 다주택자나 고가 주택 보유자가 자녀에게 부동산을 증여하는 최선의 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한다.
강의는 땅집고M(zipgobiz.com, ▶VOD서비스 바로가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VOD 서비스 이용료는 14만원이다. 오픈 기념 30% 할인 이벤트를 적용받으면 9만80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교재 PDF파일(175장 분량) 무료로 제공한다. (02)724-6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