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부동산개발·마케팅 전문회사 내외주건이 건설·부동산 업계 실무교육과 인재 채용을 겸한 ‘INEX 마케팅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내외주건은 포스코·GS·대우·삼성 등 대형 건설사와 함께 부동산개발 및 마케팅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23년을 맞았다.
‘INEX 마케팅 아카데미’는 건설 부동산 업계 현업에서 유효한 실무 교육과정이다. 교육의 내용은 부동산개발 및 마케팅과 관련되는 건축, 법무, 세무, 홍보 및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를 포괄한다. 관련분야의 실무 전문가들이 교육을 실시한다.
회사는 동시에 이를 이수한 이들을 대상으로 채용 절차를 진행한다. 기본자질과 가능성을 가진 인력을 선별해 3개월의 기간동안 교육과정을 거치고 이 기간동안 체계적인 평가와 커뮤니케이션 과정을 통해 최종 채용을 결정한다.
INEX 마케팅 아카데미 지원자격에 특별한 제한은 없다. 부동산개발 및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뚜렷한 목표의식과 열의를 가진 이들이라면 가능하다. 오는 10월 14일까지 서류 접수를 마감하고 실무진과 경영진 면접을 통해 이달 22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현희 땅집고 기자 imhee@chosun.com
▶ 그래서 세금이 도대체 얼마야? 2021년 전국 모든 아파트 재산세·종부세 땅집고 앱에서 공개. ☞클릭! 땅집고 앱에서 우리집 세금 바로 확인하기!!
▶땅집고는 독자 목소리에 귀를 기울입니다. 개별 아파트와 지역, 재개발·재건축 조합 소식과 사업 진행 상황·호재·민원 등을 제보해 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끝 기자 이메일로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