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조선일보가 종합 부동산 미디어 플랫폼 땅집고, 물류개발 PM 전문회사인 콜드트레인팩토리와 함께 ‘물류 부동산 개발 실전과정’ 4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4기 과정은 오는 9월 8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과정은 물류 부동산 개발 사업에 대한 실전형 지식과 노하우를 배우고, 네트워킹을 구축할 수 있는 전문 교육 강좌다. 앞서 진행했던 1기와 2기 모두 신청 접수 1주일여 만에 조기 마감할 만큼 많은 관심을 받았다.
강사진은 국내 최초 물류센터 개발 플랫폼인 ‘스마트물류 얼라이언스’에 참여한 물류 전문기업 임직원으로 구성됐다. 물류 부동산 개발 분야에서 최고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보유한 멘트들로 해박한 이론과 풍부한 실전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강의는 총 8회로 진행하며 ▲물류개발 최신 트렌드 ▲자금 조달전략 ▲사업성 검토 ▲인허가 ▲지역별 입지여건 분석과 개발 전략 수립 ▲스마트물류 시스템 구축 ▲시설 관리 방안까지 물류개발에 관한 모든 부분을 다룬다.
이번 강좌는 물류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거나 투자를 계획 중인 개인·기업 투자자에게 특히 유용하다. 물류 부동산으로 개발 가능한 부지를 가진 토지주와 시행사, 시공사, 부동산 개발·투자 업계 임직원에게도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강좌 운영을 총괄할 서용식 콜드트레인팩토리 대표는 “강의를 진행하면서 수강생과 스마트물류 얼라이언스 소속 파트너사들과 비즈니스 네트워크도 만들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면서 “현재 진행 중인 물류센터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정보와 기회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물류 부동산 개발 실전과정 4기 모집]
▲교육 일정 : 9월8일~10월 8일 매주 수·금 오후 3시30분~6시
▲장소 : 서울 중구 태성빌딩 2층 땅집고 아카데미교육장
▲수강료 : 1인당 200만원(2인 이상 동시 수강시 각각 10% 할인)
▲모집 인원 : 선착순 30명 내외
▲수강 신청 : 홈페이지(realtyevent.chosun.com)에서 신청
▲문의: (02) 724-6382
▲강의 커리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