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건축주를 성공으로 이끄는 멘토 역할을 해 온 ‘조선일보 땅집고 건축주대학’이 18기 강좌를 개설하고 사전 신청을 받습니다. 건축주대학은 단순한 집짓기 기초 교육이나 건축 인문학 강의가 아닌 ‘돈 버는 건축’을 알려드리는 교육 과정입니다. 건축주라면 반드시 갖춰야 할 기본 소양과 실무 지식을 쌓을 수 있고, 실제 건축 때 건축가나 시공사 현장 소장과 원활한 의사 소통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강의는 ▲수익률을 최대로 높여주는 건축 기획과 설계 노하우 ▲투자에 적합한 입지분석과 최근 임대시장의 이해 ▲평당 공사비의 함정! 좋은 시공사 선정을 위한 체크 포인트 ▲건축을 활용한 상속·증여·양도 전략 등으로 구성합니다. 건축주들이 건축 실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사례별로 알아보는 케이스 스터디를 클래스별로 1회씩 편성했습니다. 건축주들이 건축 실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사례별로 알아보는 케이스 스터디를 클래스별로 1회씩 편성했습니다. 현장을 직접 찾아가 필요한 정보를 배우는 필드 스터디도 3회로 늘려 진행합니다.
‘건축주대학’ 18기는 중소형 빌딩을 주로 다루는 ‘중소규모 수익형 빌딩반’을 A·B반으로 나눠 각 클래스당 수강생 20명씩을 모집해 운영합니다. 수강생에게는 일대일 건축 상담(법규·규모 검토)을 1회 무료 제공합니다. 건축을 희망하는 수강생에게는 땅집고 건축 파트너들과 연결해드립니다. 오는 28일까지 사전 신청하면 수강료 20만원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교육 과정·모집 정원
-중소규모 수익형 빌딩반 A·B반 (각20명 안팎)
▲교육일시
-2021년 6월 15일~7월 13일(현장스터디 3회 포함)
▲수강료: 180만원(5월 28일까지 신청하면 20만원 할인), 부부 동반 등록시 250만원
▲커리큘럼 확인·수강 신청: 땅집고건축 홈페이지(www.zipgobuild.com)
▲문의: 건축주대학 운영사무국 02-724-6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