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양평 전원주택단지 '미리내빌리지' 6가구 추가 분양

뉴스 장귀용 기자
입력 2021.04.12 10:28

[땅집고] 경기 양평군 전원주택단지 ‘미리내빌리지’가 6가구를 추가 분양한다.

전원주택이 많은 경기 양평은 수도권 동부권에 있는 지역으로 자동차 1시간 이내로 서울까지 이동할 수 있다. 최근에는 경의중앙선 개통으로 서울에 출퇴근하는 젊은층 유입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양평 전원주택 ‘미리내빌리지’는 서울과 양평을 오가는 경의중앙선의 종점인 지평역에서 5분 거리에 있는 미리내리조트 내에 있는 전원주택단지다. 20가구 규모 테라스하우스를 포함해 총 146가구(1~8단지) 전원주택단지가 조성됐다. 이번 분양에서 6가구에 한해 추가로 분양 중이다.

[땅집고]양평 전원주택단지 '미리내빌리지' 전경.


미리내빌리지가 조성된 지는 약 10년이 지났다. 그동안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가 없고 단지 내 보안 시스템으로 현재까지도 안정적으로 구축됐다. 안정적인 전원생활뿐만 아니라 미리내리조트의 시설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미리내리조트에는 천연 잔디로 이루어진 파3 골프장과 연습장, KHIS 기승능력 인증을 받은 승마클럽, 가든 푸실과 웰니스 프로그램을 갖춘 힐빙클럽 등이 조성됐다. 미리내빌리지 입주민에게는 이 모든 시설들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단지에서 1km 이내에 초·중·고 교육 시설이 있고 각종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 편의점 및 마트가 있다. 분양 관련 자세한 안내는 미리내빌리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분양 사무소로 전화 문의가 가능하다. / 장귀용 땅집고 기자 jim332@chosun.com


화제의 뉴스

18번 줍줍에도 "안 사요"…서울 신축 단지 굴욕, 할인 분양에도 텅텅
미국 MZ도 주거 사다리 붕괴…40세 돼야 집 산다
"5평 원룸 월세 100만원이 기본?"…'헉' 소리 난다는 서울 방값
"시세 3억대, 분양가는 6억?" 미분양 이천, 아파트 입지도 허허벌판ㅣ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
모임공간 '상연재 서울역점', 확장 이전 100일 맞아 이벤트 연다

오늘의 땅집GO

"5평 원룸 월세 100만원이 기본?"…'헉' 소리 난다는 서울 방값
18번 줍줍에도 "안 사요"…서울 신축 단지, 할인 분양에도 텅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