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이번주 알짜 분양] 집에서 탁 트인 바다 조망 즐기는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뉴스 손희문 기자
입력 2021.01.05 11:24

GS건설이 인천 송도에서 새해 첫 분양 단지로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을 선보인다. 서해가 막힘없이 한 눈에 들어오고, 축구장 4배 규모 대형 녹지 공간을 갖춘 것이 돋보인다.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은 송도국제도시 랜드마크시티지구 A10블록에 짓는다. 지하 1층~지상 42층 9개동에 1503가구다. 아파트 7개 동과 테라스하우스 2개 동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84~205㎡ 중대형 주택이 대부분이다. 테라스하우스는 전용면적 139~198㎡다.

인천 연수구 송도동 396-7 일원에 들어서는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완공 후 예상 모습. /GS건설


GS건설 측은 “어디에 내놔도 손색없는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과 시원한 바다 조망을 갖춘 ‘친환경 리조트룩 아파트’”라고 강조한다. 전 주택형(일부 저층 제외)과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인 ‘클럽 자이안’에서 서해와 인천대교를 내려다볼 수 있다.

클럽 자이안은 클럽 선셋(CLUB SUNSET)과 클럽 코브(CLUB COVE)로 나뉜다. 클럽 선셋은 지상 25층에 스카이 브릿지 방식으로 조성하는 입주민 커뮤니티 공간이다. 송도에서는 처음 선보인다. 이 공간에서는 서해를 내려다 보며 아워홈이 운영하는 ‘프라이빗 다이닝룸’과 함께 카페테리아, 베이커리 카페, 선셋라운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클럽코브에는 어린이 놀이시설·독서실·공유오피스·피트니스센터 등 입주민 편의시설을 마련한다.

단지 내에는 축구장 약 4배 규모 녹지와 입주민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휴게·놀이시설을 설치할 계획이다. 단지 내 중앙광장은 송도 최대 규모 해안산책로인 랜드마크시티 제1호 수변공원과 직접 이어진다. 단지 인근에 워터프런트 호수,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센트럴파크 등 녹지공간과 공원이 풍부해 주거 환경이 쾌적하다.

GS건설 관계자는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에는 외관, 디자인, 커뮤니티시설 등 모든 분야에서 친환경 리조트에서 사는 듯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섬세한 설계를 반영했다”면서 “입주자들이 마치 휴양지에서 일상 생활을 하는 느낌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은 이달에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문의 1644-6166.


화제의 뉴스

김구라가 '한남동보다 좋다' 말한 곳, 알고보니 연예인 100명 사는 아파트
'피해주지마!' 공인중개사들 임장족에 강력 경고문 보낸 이유
현대·대우 등 주요 건설사 미수금 '17兆' 넘었다
3억 떨어졌던 노원 '미미삼'…재건축 용적률 상향 기대감 솔솔
회사 통근은 가까운데…"우리 아이 다닐 학교가 없어요" | 청주테크노폴리스 힐데스하임 더원

오늘의 땅집GO

"11년 전 분양가보다 떨어졌다" 일산 랜드마크 '위브더제니스'의 비극
한때 집값 폭등이 고민이던 홍콩, 부동산 반토막난 진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