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계룡 금호어울림 더포레' 지역주택조합원 모집

뉴스 전현희 기자
입력 2020.11.19 13:45
[땅집고] 충남 계룡시에서 조합원 모집 중인 ‘계룡 금호어울림 더포레’ 조감도.


[땅집고] 충남 계룡시 금암동에서 첫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계룡 금호어울림 더포레’가 조합원을 모집한다.

‘계룡 금호어울림 더포레’는 계룡금암지역주택조합 추진위가 계룡시청 인근 천마산 자락인 금암동 287번지에 지하2층, 지상 10~20층, 9개동 340가구로 조성하는 아파트다. 전용면적 84㎡ 단일형이며 2개 주택형으로 설계됐다. 금호건설이 시공에 나설 예정이다.

충남·대전광역시·세종특별자치시에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기준 6개월 이상 거주하는 무주택 세대주 또는 전용면적 85㎡이하 1주택을 소유한 세대주이면 조합원에 신청할 수 있다.

조합원 모집가격은 업무추진비를 포함해 2억8200만원이 될 예정이다. 별도로 내야하는 발코니 확장비용을 분양가에 포함했다.

홍보관은 계룡시청 인근 금암동 162-3번지, 1층에 있다. 추진위 관계자는 “청약통장이 없어도 신청할 수 있고 저렴한 분양가격이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장점”이라며 “계룡시 주변 인접 도시로 접근성이 좋아지면서 대전, 세종, 논산 등지의 수요자들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전현희 땅집고 기자 imhee@chosun.com

▶내년부터 세금 폭탄. 전국 모든 아파트 5년치 보유세 공개. ☞땅집고 앱에서 확인하기!!

화제의 뉴스

마지막 강남권 입성 기회…방배동 5억 로또 '래미안 원페를라' 출격
[단독]공공주택 통계 슬쩍 뺀 보도자료…국토부, 공급 급감 감추기 '급급'
1기신도시 재건축 선도지구 공모 D-1...단지별 막판 스퍼트 '치열'
서울시 모아타운 공공관리 대상지 공모에 37곳 신청...11월 발표
[이주의 분양단지]성남 '해링턴스퀘어신흥역' 등 2819가구 공급

오늘의 땅집GO

[단독] 공공주택 통계 슬쩍 뺀 보도자료…국토부, 공급 급감 감추기
마지막 강남권 입성 기회…방배동 5억 로또 '래미안 원페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