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낡은 주택 낙찰받아 꼬마빌딩으로…실전 경매 교육 오픈

뉴스
입력 2020.11.18 13:34

낡은 주택을 경매로 싸게 낙찰받아 수익형 빌딩으로 리모델링할 방법은 없을까. 땅집고가 삼성 계열사인 멀티캠퍼스와 함께 경매를 활용해 꼬마빌딩을 구입하거나 시세보다 저렴하게 내 집 마련 등이 가능한 노하우를 알기 쉽게 알려줄 실전 경매 과정을 개설한다.


국내 최고 경매 멘토 중 한 명인 이영진 이웰에셋 대표가 20여 년간 현장에서 쌓은 다양한 실전 경험을 공개한다. 교육은 3단계로 진행한다. 먼저 총 12회에 걸친 오프라인 이론 강의를 통해 다양한 기본기를 다진다. 경매 관심 물건 선정 요령부터 권리 분석, 배당 실무, 적정 입찰가 산정, 명도 노하우 등을 풍부한 실전 사례를 통해 배운다.

이어 이 대표가 입찰을 앞둔 우량 경매 물건을 엄선해 유튜브 생방송으로 권리 분석과 입찰가 산정 전략까지 구체적으로 제시한다. 총 2회, 1회당 물건 4개를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법원 현장 견학과 직접 입찰 참여로 실전 감각을 익힌다.

수강생에게는 이 대표와 무료 상담 1회(1시간)를 제공하고, 부동산 경매 정보 사이트(태인) 2개월 무료 이용권도 준다.

▲교육 일시: 11월 24일~12월 31일(매주 화·목 총 12회, 오후 7시~9시 30분)

-온라인 물건 분석(2회), 현장 스터디(2회)는 내년 1월 초 진행

▲교육 장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멀티캠퍼스 역삼’

▲수강 인원: 선착순 30명 안팎

▲수강료: 1인당 150만원

▲신청 방법: 홈페이지(https://event.multicampus.com/realty) 또는 QR코드 스캔 후 신청

▲문의: 1544-9001

*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해 위 QR코드를 스캔하면 수강신청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화제의 뉴스

"수수료·고자세 끔찍" 월 매출 1억 스타벅스 건물주의 폭로
"e편한세상? 아크로 달아줘!" 하이엔드 집착 성남 재개발 결말
힙한 골목 뒤 숨은 20년, '연 방문객 7천만' 성수동이 살아남은 이유
남의 땅에 200억 주차장 추진…부산시, 황당 예산 책정 논란
"강남은 위험자산" 대통령 멘토, 알고보니 재건축 갭투자로 50억 대박

오늘의 땅집GO

"e편한세상? 아크로 달아줘!" 하이엔드 집착 성남 재개발 결말
힙한 골목 뒤 숨은 20년, '연 방문객 7천만' 성수동 살아남은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