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집고

'예술인 마을' 아치울에서 고급 주택 '빌라드그리움W' 분양

뉴스 한상혁 기자
입력 2020.06.03 15:56


[땅집고] ‘예술인 마을’이라고 불리는 경기 구리시 아치울에서 고급 주택인 ‘빌라드그리움W’가 분양한다. 지하1층~지상 4층, 계약 면적 기준 187~281㎡ 규모로 들어서며 다음 달 입주 예정이다.

‘빌라드그리움’은 종합건설기업 더프레임이 기획과 시공·관리를 맡는다. 더프레임 종합건설은 한남동 유엔빌리지 빌라드그리움을 비롯해 제주 안덕 빌라드그리움, 하예 빌라드그리움, 색달 빌라드그리움, 대정 빌라드그리움 등 다수의 고급 주택을 설계·시공했다.

[땅집고] 경기 구리시 아치울 마을에서 분양하는 고급 주택 '빌라드그리움W'의 거실 내부 사진.

예술인 마을 ‘아치울’에는 문학인 이이화씨, 박완서씨 외에 연예인 박진영, 박혜미, 조성모 등 유명 인사가 살았거나 현재도 거주하고 있다. ‘빌라드그리움W’가 위치한 아치울마을은 서남쪽으로는 아차산이, 북동쪽에는 검암산이 있고 남쪽으로 한강이 흐르는 배산 임수 지형이다.

밝은 채광과 자연통풍을 위해 전 세대를 남향 배치했다. 인테리어는 정갈한 화이트 톤과 대리석으로 마감했고, 특히 전 가구 써브키친 공간을 마련해 편리한 주방 생활을 할 수 있다. 욕실은 건식과 습식 방식으로 설계했다.

설계와 더불어 시공도 최고급 자재를 사용했다. 주방 가구는 100년 전통의 세계적 명품 주방업체인 독일 포겐폴에서 제작 시공했다. 가전은 냉장고, 냉동고, 인덕션, 식기세척기, 와인냉장고, 오븐 등 전 가전 제품을 밀레의 최고가 제품으로 설치한다. 수전설비는 이태리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인 이탈리아 GESSI사의 최상급 명품 으로 시공한다. 각 세대에 설치하는 드레스 룸과 각종 가구 역시 이탈리아 ARAN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Rastelli사에서 직접 제작 설치한다.

창호는 이건창호와 유럽식 시스템 창호의 선두업체인 독일 슈코사의 정품을 사용해 우수한 단열과 기밀성 극대화를 제공했다. 거실과 각 세대의 타일 및 대리석과 각 세대 룸에 설치되는 바닥재 또한 이탈리아 최고의 기업이 제작 설치한다.

또한 전 구간 최첨단 CCTV 설치와 특화된 영상보안 기술 및 감지기 설치, 24시간 경비인력 운영으로 철저한 보안을 갖춘다.

‘빌라드그리움 W’는 강남 주요 지역까지15~30분 거리이며 잠실·성수·한남 등 서울 주요 지역과 경기 동부권으로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광장동에 위치한 특급호텔 그랜드 워커힐, 그랜드 비스타 워커힐이 차량 5분 이내 거리로 호텔, 다이닝, 연회, 웰니스, 멤버십 피트니스 등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다.

아차산 자락에 자리잡아 계절에 따라 바뀌는 아차산의 풍광을 지켜볼 수 있다. 다양한 둘레길 코스에서 산책 및 하이킹을 즐길 수 있다. 서울 한강 자전거도로를 통해 팔당역-충주댐을 잇는 남한강 자전거길(136㎢)과 북한강철교-춘천 의암호 북단까지 달하는 북한강 자전거길 (73㎢)까지 이어진다.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해 샘플하우스에 주 1회 전문 업체 방역 및 자체 방역을 매일 실시한다. 방문자들 간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를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빌라드그리움W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상혁 땅집고 기자

화제의 뉴스

"7~8년후 효과 8·8 공급대책…공실 상가, 임대주택으로 전환해야"
"16억 아파트를 8억에?" 사당동 실거주 의무 없는 줍줍 나온다
'박현철 리더십' 롯데건설 매출 30% 성장…PF 위기 극복 '청신호'
액티브 시니어 세컨드홈 제격…부산 '더 타임 해운대' 오피스텔 분양
여행객 숙박난 시달리는 서울…세운지구 '호텔급 생숙' 들어선다

오늘의 땅집GO

[단독] 공급부족론 폈던 국토연구원, 집값 뛰자 주택 보고서 비공개
'박현철 리더십' 롯데건설 매출 30% 성장…PF 위기 극복 '청신호'